Xp
NBA-Talk
/ / /
Xpert

[식서스경기 리캡 번역] 디트로이트 @ 필라델피아

 
11
  525
2018-12-11 23:06:34

          번역 부분의 평어체는 양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조엘 엠비드는 최근 잠시 그 자신이 아닌 것처럼 느껴왔고 하루 전날엔 아프기까지 했다.

이것들을 떨쳐버리는데 있어 피스톤스와 경기하는 것만한게 없었다.

엠비드는 한경기 휴식후 돌아온 오늘 경기에서 24득점을 기록했고, 벤 시몬스와 퍼칸 코크마즈가 18점씩 보탠 덕분에 식서스는 4일만에 다시만난 피스톤스에게 116-102로 또다시 승리했다.


엠비드는 디트로이트와의 전경기에서 결장했고, 최근 3경기 연속 20득점 아래를 기록한 퍼포먼스와 관련 자신의 롤에 대해 화를 냈다. 하지만, 조엘은 오늘 피스톤스를 상대하는데 아무 문제가 없었고, 이번시즌 피스톤스와의 3경기 평득은 32점이었다.

('Process'티셔츠를 입고 기자회장에 나타난 가운데)조엘왈 - 전 모두를 사랑하고 제 팀동료를 사랑하고 

               코칭 스태프를 사랑합니다. 전 모두가 이 사실을 알것이라고 생각해요. 

               제가 화가 났던 것은 전 제 자신의 기준을 높이 잡았기 때문이에요.


지난 토요일 38득점으로 117-111로 디트로이트전 승리를 이끌었던 지미 버틀러는 전반 사타구니 부상으로 코트를 떠나 다시 복귀하지 못했다.

엠비드는 지미의 부재를 대신하여 활약했지만, 경기 초반은 썩 좋지 않았다고 말했다. 

브렛 브라운 감독 역시 조엘은 자부심있는 빅맨이기에 그의 상태가 좋지 않더라도 두경기 연속 결장할 생각은 하지 않을것 같았다고 말했다. 

사실 엠비드는 '편두통과 설사'로 몸상태가 안좋은 상태에서 오늘 출장했던 것이다.

브라운 감독왈 - 보셨죠, 그가 얼마나 우리에게 중요한 선수인지 말이죠. 특히나 지미가 빠진 상태에선 말이죠.

               오늘 막판에 그가 해낸 플레이나 그의 정신은 오늘만큼은 예외적인 상황이었습니다. 

                그는 경기가 시작되기 전부터 집요하게 마음먹고 있었죠.


루크 케나드가 본인의 커리어 하이인 28득점(5/8 삼점슛)을 기록하고 드루먼드가 21득점, 17리바운드로 분전했지만 디트로이트는 지난 5연승 이후 5연패에 빠졌다.

디트로이트는 오늘 리그 득점 10위인 블레이크 그리핀이 결장했다. 지난 식서스와의 세경기에서 각각 50, 38, 31득점을 기록했던 그리핀은 어제 뉴 올리언스와의 홈경기 이후 휴식을 주게 되었다.

드웨인 케이시 감독왈 - 케너드의 삼점슛이 매우 긍정적이고 오늘 경기에서 사소한 부분일지라도 긍정적인 

         면을 찾아가겠습니다. 현재 상태는 매우 끔찍하죠. 하지만 이것이 우리를 더 나은 팀, 그리고 더 가깝게 

        만들 것이고 더 터프해지도록 만드리라 희망합니다.


몇개의 하이라이트감인 시몬스의 덩크와 함께 식서스는 1쿼터를 38득점으로 포문을 열었고 전반한때 15점차의 리드를 가져갔다. 피스톤스의 추격은 결국 4쿼터 초반 5점차까지 격차를 좁히는데 성공했으나 엠비드의 인상적인 덩크와 시몬스의 삼점 플레이가 터지면서 필리는 최근 12경기에서 10승을 따내는 데 성공했다.

시몬스왈 - 전 그들이 저에 대해 준비되었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어요. 매번 디트로이트와 경기할 때마다 

         전 그들을 접수할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림을 향해 달려가고 제가 할 일을 해내죠.

 TIP-INS

Pistons: 블레이크 그리핀 외에도 스탠리 존슨(무릎), 레지 블락(발목) 그리고 이쉬 스미쓰(사타구니)역시 결장했다.

만일 플레이오프에서 만나지 않는다면 디트로이트는 이번 시즌 필라델피아와 다시 보지 않는다. 시즌 개막 2달여가 지났는데 이들은 벌써 4번 붙었고 식서스가 3차례 승리했다. 

글렌 로빈슨 3세가 발목 염좌로 코트를 떠났다. 그는 수요일 MRI를 찍을 예정이다.

76ers: 시몬스는 1쿼터에만 11득점을 하며 이번 시즌 400득점을 기록하면서, 올시즌 리그에서 처음으로 400+득점, 200리바운드, 200 어시스트를 기록한 선수가 되었다.

식서스는 17경기 연속 100+ 득점을 하고있고 이는 1990년 이후 가장 긴 기록이다.

홈에서의 14승 1패 역시 1966-67 시즌 이래 가장 좋은 홈성적이다. 


BIG-TIME BENCH

피스톤스는 오늘 벤치에서 54득점을 기록하면서 4명의 벤치 선수가 두자리수 득점을 하고, 11개의 삼점슛을 성공시켰다.

 T.J 맥커널이 14득점과 6 어시스트를 기록했지만 식서스 팀내 벤치 선수 중 으뜸은 코크마즈였다. 
그는 오늘 커리어 하이 득점을 기록하면서 경기후 팀내 선수로 호명되었다.

브라운 감독 왈 - 그는 NBA 리그에 겁먹지 않았습니다. 그는 한 순간도 겁먹은 적이 없어요.

NO HOOPLA

엠비드와 드루먼드는 지난 두시즌 동안 트래시 토킹 라이벌 관계로 엮여왓지만, 케이시 감독은 그의 자랑스러운 빅 맨이 이 것으로부터 벗어나길 바랬다.

케이시 감독왈 - 그는 이 소동에 얽매일 필요가 없습니다. 드루먼드는 그의 경기를 잘해내고 있어요. 

                 그리고 그것이 그의 성장의 일부분이 될 것입니다.


UP NEXT

Pistons: 목요일 샬럿 원정 경기를 치룬다.

76ers: 목요일 홈에서 브룩클린과 붙는다. 

---------------------------------

버틀러~~~~

빨리 낫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감독님....코크마즈 그렇게 잘 아시면 제발 로테 시간 좀 늘려주세요~~~~~

 

Trust the Process!!!!!!!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