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NBA-Talk
/ / /
Xpert

골스는 훌륭한 팀이지만 올해 더 우승하려면.. 이 3가지를

 
  1096
Updated at 2017-11-25 16:16:00

 

 

골스란 팀을 보면 대부분의 선수가 슛효율은 좋고 별로 빠르지 않고 몸빵이 부족한 선수들로 구성되 있다고

보여지며 이것이 상대 전술에 말리면서 듀란트의 효율이 올해는 잘 먹히지 않는거 같고....

 

 

1. 에너자이저형 선수를 키운다. 

조던벨선수 오늘 26분 으로 가장 많이 올해들어 출전한거 같네요.

 

오늘 득점은 별로 였지만   6리바운드 6블락  4어시트 2스틸로  수비수로써 알짜 활약을 했다고 보여집니다.

 

골스에 에너자이져가 그린밖에 없는데  파출리아는 느리고  상당수 선수들이 노련하지만 느리죠.

 

그러다 보니 에너지 넘치는 팀이나 지옥 수비 경기를 펼치면 많이 말리는 경향이 죽 있어 왔고..

 

콘텐딩상황에서도 지는 경우를 올해 좀 보여 주는데... 

 

젊고 빠른 선수 한명 출장을 늘려준다면 이런 부족한 부분 메우는데 큰 힘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닉영은 좋은 슈터라 생각되구요.

 

 루니, 맥카우 는 성장가능성이 좀 낮아 보이고 .

 

2. 커리나 다른 전문 슈터를 스크린할 덩어리 센터를 저렴한 가격에 키운다.

초보 센터에게 스크린기술은 어려운거 같은데 골스란 팀에 수비전문 혹은 박스아웃 전문 혹은 리바운드 전문 이정도면 골스가 부족한 곳을 긁어 주는 아주 큰 장점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3. 듀란트 효율을 어떻게 더 올릴것인가?: 리바운드 더 적극 참여, 패싱줄여 턴오버 줄인다.

리바운드 숫자를 듀란트는 수비에서 더 신경써야 한다. 골스에 컨텐딩시 아주 부족한 부분...

블록대신 에너지를 박스아웃이나 리바운드에서 8-9개 정도를 잡아 줘야 한다.  골스는 또한

패싱게임횟수를 줄여 플레이해야 한다. 그래서 당연히 턴오버도 줄어들것이다. 골스는 턴오버가 많다.

듀란트를 활용하면 턴오버를 줄일 수 있지 않을까 봅니다.

 

 

J. BellPF 26 3-4 0-0 1-1 2 4 6 4 2 6 1 4 +20

7

 

 

 

1
Comment
Updated at 2017-11-25 16:16:54

리핏, 특히 3핏이 힘든 이유 중 하나가 상대팀의 집중 견제 대상이기 때문이죠.

상대팀들이 철저히 분석해서 맞서기 때문에 그만큼 더 힘들죠.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