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NBA-Talk
/ / /
Xpert

역시 골스를 잡으려면...

 
  2405
2017-11-25 14:35:15

커리와 탐슨을 잡아야 답이 보입니다.

 

특히 커리를 지독할 정도로 스토킹하면서 사생팬처럼 괴롭혀줘야 골스를 잡을 가능성이 보입니다.

 

 골스는 유기적인 패스와 대인공격능력을 보유한 스타플레이어팀이지만 볼핸드러이자 팀의 간판인 커리가 게임당 20여개의 야투를 던지게 되는데 당일 컨디션이 좋지 못해도 이 정도 포제션을 보장받는 플레이를 합니다.

 

그런 커리가 오늘처럼 날아다니면 부수적으로 다른 팀원들도 버프를 받아 날아다니는 경우가 많아요.

 

올 시즌 패한 경기를 보면 디트로이트든 보스턴이든 지독한 수준으로 커리를 괴롭히고 이로 인해 골스의 공격전술이 어긋나기 시작합니다. 물론 듀란트는 그런 것 없이 그냥 잘하지만....(그래서 듀란트는 아예 고정스코어로 보고 볼투입만 적당히 제재하는 방식으로 플레이해야 하죠.)

 

 이번 플레이오프에서 어떤 팀이 얼마나 효과적으로 커리를 제어하느냐에 따라 골스를 제압할 수 있느냐 아니냐가 결정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2
Comments
2017-11-25 14:40:00

오늘 1쿼터때 시카고의 포가들이 잘 해주면서, 커리가 파울트러블로 벤치로 갔죠. 이때 커리가 넣은 득점은 5점에 불과했습니다. 커리는 수비로 잡는 방법 보다는 득점력 뛰어난 포가들로 하여금 커리가 수비에 집중하게 하고, 리듬이 깨지게 하는게 정답으로 보입니다.

WR
2017-11-25 14:42:18

근데 커리를 원래대로 놔두고 득점게임으로 커리보다 득점을 더 때려 넣을 수 있는 포가가 리그에 몇이나 될까요?

 

실제로 릴맥 듀오가 지난 플옵에서 커탐듀오보다 일단 득점은 더 올렸습니다만 결과는 스윕패였습니다.

 

커리가 할 것 다하게 놔두면 골스와의 경기에선 답이 없다고 봅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