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NBA-Talk
/ / /
Xpert

지극히 개인적인 재밌는 관전 포인트

 
  220
2017-11-21 13:36:18

1. 보스턴 레드삭스셀틱스의 연승행진은 과연 얼마나 지속될까?

 

근래 보스턴을 보면 과거 골스의 73연승 당시의 모습을 재연하는 것 같습니다.(물론 임펙트에선 그때보다 못한게 사실이기는 합니다만...)

오늘도 위기를 해치고 승리하네요.

경기 내용도 매 경기 훌륭해서 초반 밀리다가 후반에 뒤엎는 경기가 수차례입니다.

스타선수(어빙)와 롤플레이어, 루키까지 모두가 유기적으로 움직이며 자신이 잘하는 것들을 하면서 승리에 공헌해가는 정말 이상적인 팀입니다.

보는 재미가 있는 팀인 만큼....연승도 계속가길 기대하게 만드는 팀입니다.

 

2. 피닉스 선즈의 드빈 부커

 

드빈 부커는.....괴물이 되어 가고 있는 느낌입니다. 아직 좀 어수선하고 가끔 이상한 플레이를 하기도 하지만 21살짜리 선수가 nba에서 공격으로는 그 누구도 완전히 막기 어려운 리셀웨폰으로 만들어진 것은 정말 할말이 없게 합니다. 외곽슛도 정확하고, 미들 레인지에서의 티어드롭샷, 돌파후 마무리까지...득점과 관련해서는 이미 슈퍼스타급에 견줄 수 있는 수준에 이르렀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최근 하든님에게 참교육을 시전받았지만 일방적인 샌드백은 안된만큼 더 클 수 있는 여지를 보여준 경기였습니다.

 

3. 클블의 부활? 아니 클래스

 

르브론과 아이들로 불리우는 클블의 경우 초반 몇 경기만 보면 과연 플옵이나 나갈 수 있을까 걱정했지만 지금 분위기는 결국은 2위(또는 3위) 정도로 마무리 될 것이라고 판단됩니다. 르브론의 플레이는 여전했지만 선수들의 부상과 웬지 안맞는 공격, 전혀 안되는 수비로 초반 가비지타임 패도 당하는 등 최악의 모습을 보였었지만 최근 다시 경기력이 살아나면서 역시라는 분위기로 가고 있습니다.

 

4. 레이커스의 영건들

 

론조 볼.....뭐 논란의 중심에 있는 선수입니다. 어떻게 하든 관심의 대상이죠.

쿠즈마.....최근 레이커스 최고의 효율을 보여주는 신인이죠.

잉그램.....올 해에는 좀 달라진 유망주죠. 돌파에서 좋은 효율을 보이고 있기도 하구요.

그 외 다른 선수들도 참 가능성 있는 선수들이 많죠.

여러가지에서 참 기대가 되는 팀입니다. 신선함에 보는 재미도 있는 편이구요.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