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NBA-Talk
/ / / /
Xpert

러셀과 론조가 만납니다.

 
  610
2017-11-04 11:04:54

참 기구한 운명이죠. 암흑기 랄의 3연속 2픽에서 각각 첫번째와 세번째를 맡은, 상식적으로는 현재 레이커스의 미래를 책임질 세명의 선수중 두명인데 이제 상대팀의 가드로 맞붙습니다. 

 

타운스-오카포가 확고한 1,2픽으로 평가받고 갑작스럽게 떠오른 포르징기스등과 함께 버스트픽이 될거라 예상한 사람이 많았던 러셀. 그럼에도 불구하고 좋은 워크아웃으로 신임을 받아 당당히 오카포를 제치고 2픽으로 뽑히면서 준수한 2시즌을 보냈죠. 그 와중에 닉영과의 사건등 말썽장이 이미지가 더해지긴 했어도. 

 

우리는 리더를 원했다는 좀 애매한 매직의 코멘트와 함께 버스-컵책의 실책인 모즈코프 샐러리를 처분하기 위한다는 명목으로 사실상 팀에서 퇴출된 러셀. 매직이 맘에 안들어했다, 룩감독이 싫어하는 선수였다 말도 많았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랄팬들의 상당히 좋아하는 선수였고 론조볼이 오는것이 확실시 되던 상황에서 제발 한 시즌만이라도 볼-러셀 조합을 보고 싶다는 글이 빗발쳤구요. 

 

초반 들쑥 날쑥한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레이커스의 미래로 낙점받은 론조볼과 현재 꾸준한 모습으로 스텝업한 기량을 보여주고 있으며 한때 레이커스의 미래로 평가받았던 러셀이 오늘 만납니다. 그리고 또 한명의 2픽 잉그램도 함께하네요. 기대되네요.

3
Comments
2017-11-04 11:11:50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Dlo가 폭팔햇으면 좋겟습니다

2017-11-04 11:11:51

복수심에 불탈것인가 그리운 홈을 방문한 느낌일것인가 기대가 많이 됩니다.

2017-11-04 11:13:30

 러셀이 아깝지만 론조 러셀의 시너지도 의심스럽고 둘의 수비시너지도 상상하면 아찔하고 팬들이 알수없는 팀내관계같은건 제끼더라도 러셀과 론조는 공존하기 힘들었다고 봅니다. 무엇보다 러셀이 주전포가자리를 론조에게 내주고도 허허거릴 멘탈의 소유자는 아닌것같구요. 론조에대한 거부감도 드러냈고 론조는 아예 레이커스에는 포가가 없다고 일침까지 날렸죠. 그냥 포머레이커로서 잘하는모습 보고싶고 나중에 시간이 지나서 앙금을 다 털고나면 다시 레이커스선수로 볼기회가 있길 바랄뿐입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