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NBA-Talk
/ / /
Xpert

혼돈의 닉스 드래프트를 살펴봤습니다.

 
  1653
Updated at 2017-06-25 15:51:23

 

대부분의 농구 팬분들이 선수 영입을 예상할때 영입 대상 선수의 개인 특성이나 기량이 기존 선수들 과의 궁합을 가장 많이 생각해 보실겁니다. 저 역시도 그렇습니다.

하지만 필 잭슨이 사장이 된 지난 3년간 닉스를 보면서 깨달은 것이...닉스의 모든 움직임에는 망할 놈의 삼각형이 반드시 연관 되어 있다...입니다. 

 

2017 드래프트에서 닉스의 픽은 프랭크 니리키누 입니다. 사실상 프랑스에서만 활동한 선수라 자료가 많지 않은것 같습니다. 하이라이트 영상만 봤을때는 어느 선수든 잘해보이기에 평가는 시즌이 시작한 후에나 가능하겠지만...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본 모습은....필 잭슨이 그 망할놈의 삼각형 때문에 뽑았다는건 알수 있었습니다.

 3&D 의 재능을 가지고 있고, BQ가 준수한 선수기에 트라이앵글의 조각으로 쓸만하다고 판단한것 같더군요.

 

2라운드에서도 유럽출신의 빅맨 1명과 누군지 전혀 모를 가드 한명을 뽑아 총 3명의 신인이 닉스에 합류하게 될것 같습니다. 잭슨의 말대로 젊은 피들이 수혈 되고는 있지만 재능이 수혈 된다는 생각은 별로 안드네요.

 

지난 2015 드래프트에서 포징이가 픽 되었을때 부정적인 반응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닉스 팬분들 사이에도 나쁜 픽이라는 의견이 상당히 있었던걸로 기억합니다. 해외 사이트는 아직 돌아다녀 보질 않았지만 니리키누 의 경우는 반응이 대부분 나쁜것 같네요. 포징이 처럼 팬들의 예상을 뒤엎어 줬으면 좋겠습니다.

잭슨과 계약 연장을 더 안하길 바랄 뿐이고...멜로 드라마 라도 시즌내에 종영 되길 바랄뿐입니다.

 

다음 시즌도 삼각형은 계속 될테니 성적은 기대하면 안될테니 마음 편하게 시즌을 보낼수 밖에요. 티켓 값이 더 올라가지 않을 테니 경기 관람을 맘 편하게 갈수 있겠군요.

4
Comments
2017-06-25 15:56:46

아휴.. 정보 감사합니다
언제쯤 윗선이 갈아질지

2017-06-25 16:13:36

삼각형에서 포가는 디펜스랑 3점정도만 넣으면 되지않나요?

그닥 중요한 부분도 아니고 대체할 선수도 많은데 예를 들면 휴스턴에서 트레이드 하길 원하는 

베벌리같은 선수들 데려오면 될텐데... 

굳이 상위픽으로 조각을 데려오냐고 중심을 데려와야지...

닉스팬분들 몸에서 사리나올꺼같네요...

2017-06-25 19:53:57

닐리카나도 일단 길고 슛거리도 있고 수비도 괜찮은 선수라 그 번호대에 뽑힌거라고 생각합니다. 목드랲도 그 정도였고 긁어볼만한 카드라고 생각합니다. 평가는 시즌이 끝나고 해도 늦지않을거라고 생각해요

WR
2017-06-25 19:59:21

니리키누 라고 부르면 된다더군요. 드래프트 데이에 닉스 관련 SNS에 부르는 방법을 아주 도배를 하더라구요.

이번 드래프트에 닉스가 픽한 선수들을 평가를 하기엔 정보도 너무 부족해서 신인들 쪽으론 그냥 맘 편히 보고 있습니다. 오히려 멜로+포징 드라마가 더 궁금하죠.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