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NBA-Talk
/ / /
Xpert

[기사 발번역2] 데릭로즈의 예상치못한 결장이 로즈의 미래에 어떤 영향을 끼칠 것인가?

 
  1889
2017-01-12 17:23:18

데릭로즈의 예상치못한 결장이 로즈의 미래에 어떤 영향을 끼칠 것인가?

 

이안 비글리는 데릭로즈의 결장은 그의 최근 4쿼터 벤치행과는 어무런 관련이 없고 이는 자신의 가족 문제 때문이었다고 말했다.

이안 비글리는 이 사건이 로즈의 뉴욕에서의 미래에 어떤 영향을 끼칠지 확신을 못하고 있다.--이안비글리

 

로즈는 일종의 진공을 만들어서 약 6시간 가량 닉스와의 의사소통을 단절했다.

 

닉스의 그 누구도 그들의 스타팅 포인트가드가 어디에있는지 몰랐으며 정보를 갈망했다. 그래서 닉스는 로즈가 어디에 있는지 알아내기 위해서 정보를 갈망했다.

 

그들의 모든 노력들은 의미 없었다. 그러나 몇몇의 대화들을 통해서 로즈가 코트위에서 조금 오랫동안 떠나고 싶어한다는 루머가 돌았다. - 그것은 아마 은퇴일 것이다.

 

다른 기사들은 로즈가 가족들을 그리워해서 떠났다고 하였고, 또 다른 기사는 호나섹감독과의 불화 때문에 더났다고 했다. 로즈의 행방불명은 그를 닉스와 이상한 관계에 놓이게 하였다.

 

로즈는 닉스의 훈련실 인터뷰를 통해서 이러한 루머들을 불식시켰다.

 

“이것은 농구나 팀과는 전혀 관련이 없던거였습니다.” “저는 이러한 감정을 한번도 느껴본 적이 없었어요. 저는 가족들과 함깨 있었어야만 했습니다.”

 

이제 로즈는 돌아왔고 닉스와의 미래는 매우 불명확하다.

 

이번 사태 이전에 로즈는 닉스와의 장기계약을 환영했었다. 또한 닉스도 그러한 계약에 대해 긍정적이었다. 하지만 로즈와 닉스 간에 만들었던 신뢰는 이번 사건에 영향을 받을 것이다.

 

닉스 구단은 이번 사건에 대해 당황스럽다고 이야기 햇다.

 

어떤 소스에 의하면 로즈는 그의 친구들에게 맥스 계약을 노리고 있다고 한다. 아마 5년간 150밀에 달하는 계약이 될 수도 있을 것이다. 그러한 계약을 위해서는 닉스는 거의 모든 캡스페이스를 사용해야 할 것이다.

 

분명히, 올 여름 자유계약 시장에서는 로즈보다 나은 옵션의 포인트가드들이 있을 것이다.(필잭슨이 즈루 할리데이에 관심이 있다고 표했었다 )

 

물론 닉스는 로즈의 자유계약보다 급박한 일들이 몇가지나 있다.

 

뉴욕닉스는 또한번 패배를 추가했다. 이는 최근 9경기중 8패 였다. 그들의 수비는 그 패배 기간중 중요한 이슈로 자리 잡았었다.

 

익명의 소스에 의하면 몇몇 배태랑들은 팀의 수비 전략에 절망감을 표현했다고 한다. 수비는 준헤드코치 커트 램비스에 의해서 지도되며, 이는 27번째의 수비 효율성 지표를 가지고 있다.

 

아직 닉스에게는 46게임이 남아있고 닉스는 그들의 수비 문제를 파악하고 플레이오프를 향해 달려가야한다. 이는 물론 암울해보인다.

 

그들의 최근 1승 8패의 행보는 ESPN BPI에 따르면 10%의 플레이오프 진출 확률을 보여준다. 이 프로젝션은 닉스의 시즌이 36승 46패로 끝날것으로 전망한다.

 

만약 닉스가 플로이오프에서 떨어진다면, 닉스는 로즈와 재계약하지 않을것으로 보인다. 로즈는 어제와 같이 공항으로 나가서 다른팀을 알아봐야 할 것이다.

 

 

2
Comments
2017-01-12 17:49:24

로즈가 가족과 함께 있었어야 했다..라는 것이 아마도 심리적인 측면이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아이가 아팠다거나 가족과 떨어져있는데 사고가 있었다거나 등의 급박한 상황도 있을수 있겠고..


다만 프로페셔널이란 단어와 너무도 상반되는 행동이었네요. 부친상으로 당하고도 돌아와 경기를 뛴 선수들도 많고 더 힘든 정신적 데미지를 안고도 계약을 이행한 좋은 예들이 많은데...일절 통보도 없이 단절했던 것은 확실히 문제가 있는 행동이고 더 강력한 징계가 있었어야 했다고 생각했는데..닉스가 급하긴 급한가 보군요..


20밀 이상의 돈으로 쓰기에는 이제 닉스 입장에선 샐캡 비우기 딱 좋은 대상이 될 것이라 봅니다. 내년에 뉴욕닉스에 데릭로즈가 남아있다면 필잭슨은 천하의 바보로 조롱 받을겁니다..

2017-01-12 20:04:02

 저는 개인적으로 미국인들이 대외적으로  "가족과 함께 @#$@#%@"라고 하는 것은 잘 안 믿습니다.


  동양권에서 결석하면 다음날 "어머니가 #@$@##$#@"라고 변명한다는 농담이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그러면서도 잘 먹히는) 변명이 부모죠. 이에 상응하는 것이 미국에서는 "가족"이더라구요. 뭔 일만 있으면 디폴트로 깔리는 것이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인지라 이걸 어디까지 믿어야 할지.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