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NBA             
KBL          
Mania Community. Your Favorite.
NBA-Talk
데미안 릴라드가 오클랜드 켈리포니아의 고등학교로 돌아오다.
 
  670
2017-01-12 16:52:18

고품격 번역을 시전하시고 발번역이라 거짓을 말하는 분들이 있어서 진짜 발번역을 가져왔습니다.

ESPN 發

Damian Lillard gives back to his Oakland, California, high school in a really big way

데미안 릴라드가 오클랜드 켈리포니아의 고등학교로 돌아오다.

 

블레이저스의 스타는 고교 영구 결번 행사와 함께 그의 고교에 스포츠와 음악 프로그램을 선물해주었다. 12월 19일 發 마크 스피어스 作

 

오클랜드 고교 체육관에서 “데미안 릴라드의 집” 랩 콘서트를 마친 이후 블레이저스의 스타는 그의 열광적인 출신 고교 학생들과 시간을 보냈다.

 

“It was crazy because it took me back 이것은 미쳤다. 왜냐하면 나를 돌아오기 했기 때문 -,,-.” 릴라드는 금요일 행사 이후 말했다. “만약 내가 너희 중에 하나로 앉아있었으면 어떤 기분이었을까? 내가 만약 너희와 같은 고교생이었다면, 아마도 말이야, ‘오아우, 저 녀석은 이 고등학교에서 나와서 저렇게 되었어, 내가 앞으로 뭘하든 간에 말이야, 나는 앞으로 저녀석처럼 될거야. 라고 생각할거 같아,”

 

투 타임 엔비에이 올스타는 그의 사기 진장이 필요로 할 때 오클랜드 캘리포니아의 고교에 돌아아왔다.

 

릴라드의 아디다스의 지원금은 오클랜드 고교의 체육관을 보수해주었다. 그들은 새 점수판을 가지게 되었고, 새로운 웨이트 트레이닝 룸을 얻게되어 낡디 낡은 옜 기구들을 버릴 수 있게 해주었다. 데임달라라는 이름의 예명으로 활동중인 릴라드는 그의 옛 학교에 드럼 셋과 턴테이블, 방음벽들을 그의 모교 음악실에 증설해주었다.

또한 릴라드는페티 웹 디제이 에스코 릴우지버트 등과 랩 공연을 펼치었다.

 

릴라드의 방문은 오클렌드 고교 4학년 풋볼선수인 앤트완 윌리암스의 알라메다 켈리포니아 볼링 골목 주차 공간 피격 사건 이후 2달 이후에 이루어졌다. 윌리암스는 무고하였고 단지 2명의 싸움에 서있었을 뿐이었다고 보도되었다. 쇼샨나 타워스는 패치닷컴과의 인터뷰에서 윌리암스는 재미있고 친근한 사람이라고 말했었다.

 

릴라드는 그 피격 사망 사건을 모르고 있었고 해당 사실에 대해 듣자 매우 엄숙한 표정을 지었다. 그후 그는 매우 다양한 사건들이 벌어지는 오클랜드 공립고교의 삶과 농구 생활에 대해 추억했다.

우리는 수업이 끝나면 게임을 했었다. 게임은 3시 45분 시작이었고, 우리의 수업은 3시 15분이면 끝났었다. 사람들은 게임 직후에 우리가 밤에 밖에 나가지 못하게 하였다. 26세 릴라드는 말했다.

 

또한 그는 그가 라이벌 고교와 플레이할 때 발생했던 총격 사건에 대해 언급했다. “내가 매카티어 고교와 경기 했었을 때 총격사건이 한번있었엇어, 우리가 그곳에서 플레이 할 때 그 고교 관객들은 군중에 섞여 여러 가지에 대해 이야기 하곤 했었어 그 총격 사건 이후에는 그곳에 금속탐지기를 설치했어. 저희 어머니는 이제 그 학교에 지갑을 못들고 오실거야.”

 

“공가방을가지고 락커룸을 떠나는 것은 미친행위야, 풋볼게임에서도 사람들은 총을 가지고 오더라구."

 

오클랜드 고교는 릴라드에게 영구 결번 세레모니를 선물해주었다.

 

오풋 십일의 릴라드가 2008년도에 고교를 졸업했을 때 농구 명문 대학교는 릴라드에게 장학금 제의를 하지않았었다. 하지만 이 동 오클랜드 토박이는 웨버주립대에서 나올때에는 4인치나 크게 되었고 2012 드래프트에서 블레이저스에게 6픽으로 픽 되엇다. 그는 2013 신인상을 취득하였고 지금까지 포틀렌드 프렌차이즈로 성장해왔다.

 

오클랜드 고교는 릴라드의 1번저지를 그의 대학 졸업전까지 영구 결번시키지 않았었다. 릴라드는 2015년 5월에 전문 마케팅 학사 학위를 수여 받았고 영구 결번 자격을 획득하게 되었다.

 

“대학졸업전까지 영구결번을 안시켜주는 것은 오클랜드 고교 농구 프로그램에서 중요한 요소인 것 같아요.

 

“학생들이 대학 졸업이 얼마나 중요한지 보는 것은 매우 중요한 부분인 것 같아요. 교육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중요한 부분이니까요. 저도 농구를 평생 할 수는 없어요. 저는 많은 부분에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내가 은퇴하게 되면 저의 학사 학위는 제 은퇴이후의 생활에 중요한 부분이 될거에요.”

 

“내가 580번 고속도로를 지나쳐 올때마다 저는 이 학교에 대해서 생각했어요. 이곳에는 수없이 많은 기억들이 있어요. 저는 저를 기다리는 많은 학생들이 올것이라고 생각했어요. 저는 매우 초조했었고, 여기에 올 날을 기다릴수 없었어요.”

 

만약 오클랜드 학생들이 더 많은 동기부여가 필요하다면, nba에 들어가기까지 릴라드가 겪었던 여정을 돌아보면 될 것이다. 그는 두세개의 고등학교에서 그가 엔비에이 선수가 아닌 다른 꿈을 쫓는 것이 좋겠다는 조언을 들어왔지만 절대 포기하지 않았다.

 

 

 

“나는 조셉의 노틀담 고교에서 저의 2학년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그 첫 번째 학기에 저는 학점 이수에 실패했어요. 저는 정말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저는 그곳에 있고싶지 않았어요. 저는 교실에서 게을렀고, 항상 밖에 나가는 것만 생각했어요. 저는 그곳에서도 농구팀에 있었지만, 저는 게임에서 뛸수 없었어요. 저는 그 안좋은 상황에 있었어요.”

 

(다음단락에서는 돈 립이라는 분이 농알못을 시전합니다.)

그 시즌이 끝났었을 때 돈 립이 저에게 말을 했어요.

“나는 너가 이팀에 계속 남아있을지 모르겠어.”

그리고 그는 숫자들을 나열하기 시작했죠.

“몇명의 고교선수가 대학에 갈 수 있을거 같으냐?, 그중에 몇 명이 장학금을 받고? 또 그중에 몇 명이 프로가 될것이며 몇 명이 엔비에이에 갈 수 있을거라 생각하냐?”

그는 이런 몇몇의 숫자들을 나열하고 나서는 “이게 이만큼 어려운것이야.”라고 말하며 저를 향해 희죽 희죽 웃었습니다.

 

저는 그곳에서 2일 정도 더 머무른 뒤에 저희 아버지께 떠나게 해달라고 빌었습니다. 그래서 저희 아버지는 저를 이곳 오클랜드 고교에 전학오게 해주셨어요. 그것이 저를 동기부여 했습니다. 저는 정말 제가 엔비에이에서 플레이 할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너는 이게 일어날 수 없는일이라 말할 수 없어요.

 

 

1
Comment
2017-01-12 17:10:09

저 돈 립이라는 농알못은 나중에 릴라드가 자기 앨범에서 겁나게 디스하기도 합니다. 잘 읽었습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