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NBA-Talk
/ / /
Xpert

레이커스가 영입할만한 자원들

 
  1248
Updated at 2015-07-04 18:47:53

요즘 레이커스의 소득없는 행보에 많은 분들이 아쉬움을 토로하시는 듯 싶은데 제가 볼 때 레이커스는 빅네임들에게 끌릴만한 곳은 아니라고 생각을 하였었기에 얼추 그림이 그려지긴 했었습니다.

만약 그럼에도 빅네임들 계약을 따냈더라면 팬 분들에게 정말 좋은 말들을 많이 들었겠죠.

과거 파우 가솔 트레이드 때 처럼...(물론 그 때와는 상황이 다릅니다.)

코비는 올 해 우리나라 나이로 37살인 이제 은퇴가 그리 멀지 않은 선수 중 한명입니다.

거기에 부상으로 인해 장기 공백이 있었고 지난 시즌 경기력을 본 사람들이라면 이제 백투백 우승을 차지하던 그 코비가 아님은 확연해졌죠.

그리고 레이커스 프랜차이즈는 지금 역사상 가장 안좋은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두 시즌 연속 20승대에 머물러있고 올 해는 21승으로 프랜차이즈 최저승과 단 2승 차이가 나는 그야말로 최대 암흑기를 보내고 있는 중입니다. 과거 19승을 거두었을 때(미네아폴리스 시절) 레이커스는 드랩에서 엘진 베일러를 픽하고 바로 그 해 파이널에 진출하면서 단 한시즌만에 암흑기를 탈출합니다.

올 해 러셀이 베일러가 될 진 아직 아무도 모르는 것이겠죠.^^ 당연히 플옵권도 버겁겠지만...

당초 레이커스는 코비가 있을 때 다시 한 번 영광을 누리고자 하는 플랜이었을 겁니다.

그러나 코비의 부상으로 인해 그 플랜은 엉망이 되어버렸고 현재 코비의 커리어 말미는 다소 아쉬워지고 있는 상황이 되어버렸죠.


어찌되었건 빅네임 추가에 실패한 현 상황에서 무리한 움직임을 가져갈 필욘 없을 듯 합니다.

값이 비싼 선수들을 무리하게 영입하는 것 보단 조금 여유롭게 팀 운영을 할 필요가 있을 것 같아요.

그래서 다섯 선수를 꼽아봅니다. 다들 아시는 선수들이니 선수에 대한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현 상태에서 골밑 자원은 사크레, 블랙, 켈리, 랜들 정도가 있던데 이들로 시즌을 출발하긴 큰 무리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1. 헨리 심스  

2. 저스틴 해밀턴

3. 콜 알드리치

4. 타일러 핸스브로

5. 드류 구든


그리고 아래 글에서 본 비욤보도 현 상태에선 나쁘지 않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3
Comments
2015-07-04 18:51:16

일단 조던 힐을 다시 단기로 잡는게 최우선일 것 같아요.

WR
Updated at 2015-07-04 18:54:25

맞네요. 조던 힐...

생각을 못했는데 그것이 최우선이겠네요. 잡는다면 가격이 어찌 되느냐가 문제가 되겠네요.

2015-07-04 19:56:04

캡은 남아도니 10밀 이상 줘도 됩니다. 대신 또 1+1식으로 계약해야겠죠.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