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NBA-Talk
/ / / /
Xpert

알드리지가 재능을 사우스비치로 가져가면 어떤일이 일어날까요??

 
  2671
Updated at 2015-07-03 17:27:47

만약에..

 

정말 만약에 알드리지가 재능을 사우스비치로 가져가면 알드리지와 겹치는 보쉬가 나가야겠죠??

 

그렇게 된다면 샌안이 알드리지 대신 보쉬를 데려올일이 있을까요?

 

알드리지만 못하긴 하지만 보쉬도 훌륭한 선수인건 맞는데 말이죠..

 

p.s. 클리퍼스 팬으로써.. 죄송하지만 알드리지 샌안 가는거 싫습니다. 저기서 얼마나 더 강해질려고.. (일어날 확률이 매우 낮은... 그냥 제 상상입니다..샌안팬님들 너무 노여워하시진 않으셨으면..)

2
Comments
Updated at 2015-07-03 18:41:33

보쉬가 샌안에 오려면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히트와  보쉬 트레이드 및 샐러리 싹 다 비우고 알드리지 계약  혹은 샌안과 계약 후 보쉬와 1:1트레이드. 어느쪽이든 샌안이 할 이유가 없습니다. 호크스와 스플리터의 딜 처럼 보쉬를 거의 무상으로 넘기지 않는 이상 없겠죠 픽이라도 끼워준다면 모르겠으나... 어차피 샐러리 유동성이 낮아지는건 히트고, 알드리지를 잡는 이상 갑은 샌안, 히트는 을이됩니다. 포지션 정리도 해야하고 샐러리도 비워야하고... 결론: 히트가 알드리지를 잡으면 샌안은 보쉬보단 다른 빅맨 (거의 웨스트 밖에 없긴하네요)을 잡겠고, 그렇다면 보쉬는 언더캡인 제3의 팀으로 갈 듯 합니다

2015-07-03 18:22:24

마이애미 이미 캡오버 아닌가요? 확정샐러리 56mil에서, 웨이드 20mil, 드라기치 첫해 17mil 합치면, 벌써 93mil로 사치세를 내는 수준입니다. FA영입이 불가합니다.


따라서, 사인&트레이드 밖에 기회가 없어요. 바뀐 룰 때문에, 사인&트레이드가 계약기간이 1년 더 나오는것 빼고는 메리트가 없는데, 알드릿지가 그럴 이유가 없죠. 물론, 포틀랜드 쪽에서 보쉬가 탐이 난다면, 얘기가 틀리겠지만, 보쉬는 폐혈전증에서 회복이후,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아직 확신이 없습니다.

계속 얘기하지만, 그냥 밥이나 한 번 먹자....수준의 협상이라 봅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