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NBA       
Xp
  
KBL       
Xp
  
Mania Community. Your Favorite.
IF&VS
본인이 새로운 팀의 구단주라면 어떤 팀을 만들고 싶나요?
 
1
1
  547
2019-01-12 16:44:33

조건1) 샐러리캡을 넘지 않는 한에서 현재 NBA에서 뛰는 모든 선수를 선택, 계약할 수 있습니다.(단 현재 계약이 아닌 새로 계약을 해야합니다. 즉, 커즌스를 데려온다고 해서 1년 5밀이 유지되는 것이 아니라 새로 계약을 하는 셈이 되죠.)

조건2) 연고지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사람이 많은 대도시, 사람은 적지만 팬심이 두터운 중소도시, 무엇이든 가능합니다.

조건3) 탱킹팀 제외(...), 나머지는 플레이오프 경쟁권 or 높게 보면 우승권에 있는 팀이라고 가정하겠습니다.

조건4) 팀 유형에서 해당 선수가 공격적인지 수비적인지는, 매니아 여러분의 상상에 맡기겠습니다. 슈퍼스타가 PG13 처럼 공수겸장의 모습일 수도, 아데토쿤보처럼 엄청난 피지컬을 동반하는 선수일 수도 있겠죠.(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두 선수입니다)

조건5) 감독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단순히 경력만 적을 뿐, 그 감독이 공격적인 성향인지, 수비적인 성향인지, 불같은 성격인지, 조용하고 침착한 성격인지는 여러분의 자유입니다

조건5) 팀 유형은 중복되지 않습니다. 즉, 슈퍼팀이면서 원클럽맨이 있다 이런 가정은 편의상(?) 제외하겠습니다. (사실 가장 맡고싶은 팀은 원클럽맨인 올스타 5명이 있는 슈퍼루키를 드래프트한 팀일테니까요)

조건6) 구단의 목표는 다양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명예를 위한 우승일 수도, 아니면 온전히 비즈니스적인 목적일 수도 있죠. 둘 다 쟁취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만, 우선순위를 정해보도록 합시다.

 

이런 조건이 마련되었을 때, 매니아 여러분들은 어떤 팀을 만들어 보고 싶나요?

 

1
Comment
1
2019-01-12 16:47:14

전 대도수 뉴욕이나 시카고 무조건 수익이 나기때뭄에..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