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NBA       
Xp
  
KBL       
Xp
  
Mania Community. Your Favorite.
Q&A
농알못 바이얼레이션관련 질문드립니다
 
1
  213
2019-03-20 10:06:31

농구시합을하는데 상대선수가 드리블을정상적으로 하다가 압박을가하자 공은안에있는 상태로 아웃라인밖에서 달리기하다가 안쪽으로 들어와서 다시 공을 잡을경우 바이얼레이션에 걸리나요?

이 게시물은 아스카님에 의해 2019-03-20 10:18:49'NBA-Talk' 게시판으로 부터 이동되었습니다.

2
Comments
1
Updated at 2019-03-20 19:10:21

흔히 날 수가 없는 상황이지만(나가는 순간 공은 스틸되겠죠)

당연히 바이얼레이션입니다. 소유권이 있는 상황에서 어찌됬든 라인아웃 후로는 공을 바로 만질 수 없습니다.

1
2019-03-22 18:38:24

NBA 룰에는 드리블 중 나갔다 오는게 안되는걸로 명시되어 있는데, FIBA 룰 상에는 해당 내용이 없을걸요?

19-07-21
 
494
1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