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Fun
Xp
Game

2K19 1.04 패치 내용입니다.

 
  1224
2018-10-15 14:27:04

구글 번역기 돌렸습니다.

리그 할 때 히스토릭 드래프트 클래스 불러오면 연차가 엉망인 문제점 때문에 번거로웠었는데

해결해줘서 고맙네요

그외에도 많은 자잘한 문제점이 해결, 개선되었습니다.

사후 관리까지 이렇게 열심히 해주니,

이번 작은 정말 역대급 아닌가 싶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게임 플레이 및 다양한 다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오랫동안 기다려온 NBA 2K19 패치가 공개되었습니다.


최신 업데이트 (별칭 : 패치 1.04)에는 거의 모든 모드에 적용되는 수정 사항이 있지만 2K 커뮤니티의 모든 불만을 해결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민감한 부분의 대부분은 선호의 문제이지만, 다른 부분은 수정해야하는 명백한 문제입니다.

다음은 패치가 게임에 추가 할 내용입니다.


일반

- 썬더와 트레일 블레이저 경기장의 점보트론을 업데이트하여 실제 변경된 사항과 일치시킵니다.

- 나이키 운동 선수는 이제 Nike Swoosh 및 NBA 로고가 들어있는 공식 NBA 팔 슬리브를 착용하게됩니다. 비 브랜드의 팔 슬리브는 나이키가 아닌 운동 선수에게도 제공됩니다.

- 이제 사용자는 플레이어를 만들 때 Gear / Shoe 범주에서 'Preferred Shorts Length'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해당되는 경우 반바지 길이가 적용됩니다. 게임 플레이


- 공세 리바운드 이후 14 초로 총구 시간을 재설정하는 새로 승인 된 NBA 규칙을 구현했습니다.

- 몸통 접촉에 대한 파울의 기회 증가, 양손이 공에있을 때의 리바운드 후의 볼 안전성 증가, 시도 할 때의 재사용 대기 시간 도입, 낮은 정격 수비수의 경우 볼 훔치기의 효율성 감소 짧은 시간에 많은 훔치기 시도가 있었고, 저평가 선수에 대한 도용 시도가 더 미스테리였습니다.

- inbounder가 off-ball deny 애니메이션에 달라 붙어서 볼을 확인할 수 없게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긴 4 분의 1 길이 경기의 부상 마모 및 빈도 감소.

- 볼 핸들러가 볼을 잃은 후에 더블 팀 애니메이션에서 가끔 붙어 버리는 경우가 수정되었습니다.

- 레이 업이 바구니 아래에서 제대로 플레이하지 못하게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유리 세제의 탈환 리바운드 색이 변경되어 어두운 코트 바닥에서 쉽게 볼 수 있습니다. - 수동으로 트리거되지 않은 통과 차선 도용의 효과가 약간 감소합니다.


- 주변 샷 점프에 반응하도록 샷 컨테스트 애니메이션을 조정했습니다.

- 2K 낮음에 대한 주요 줌 카메라 설정을 조정하고 실제 카메라 위치를보다 정확하게 반영 할 수 있도록 일부 브로드 캐스트 카메라 각도를 업데이트했습니다.

- Defensive Stopper 뱃지의 논리가 수비수의 자연스러운 위치에서 1 포인트 떨어진 위치 또는 3 인치 높이 차이가있는 사람과 일치 할 때 적용됩니다.

- 응답 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여러 번 통과 반응 애니메이션을 단축했습니다.

- 부상당한 플레이어가 법원에서 도움을 받으면 벤치 배우가 더 이상 심하게 트 위치하지 않습니다.

- 힙합 타기로 전환 할 때 수비수에 의한 약간의 인공 스피드 업 및 클리핑 감소를 수정했습니다.

- 볼 핸들러를 뒷받침하는 수비수의 빈도를 백코트 위반으로 줄였습니다. - 두 선수가 리바운드를 위해 싸우고있을 때 때로는 발생할 수있는 클리핑 감소.


- 수비수가 핸즈 업 중에 이동할 수있는 속도가 증가했습니다.



MyCAREER

- 게토레이이드 반응 드릴은 완료시 배지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 사용자가 계정에 자금이 제대로 추가 되었더라도 보증 확인이 비어있는 것으로 보이는 시각적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를 해결했습니다.

- 덩크 컨테스트 '투표 레이스'는 올스타 브레이크 이후 인게임 플레이 시간에 더 이상 나타나지 않습니다.

- 귀하의 MyPLAYER는 올스타 주말 동안 열혈 사용자 챌린지 (팀 USA 또는 팀 월드)에서 적절한 팀을 대표하게됩니다.

- 6'7 인 플레이어는 적절한 Lateral Quickness 속성을 갖게됩니다. - 사용자가 자신의 분을 조정하려고 시도했을 때 (이 특전이 잠금 해제 된 후) 회전이 재구성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두 선장이 같은 이름을 사용했을 때 올스타 캡틴의 이야기가 중단되는 경우가 수정되었습니다.



이웃

- 앤티 - 업 환경에서 데일리 스핀 상 휠 경험이 향상되었습니다. 이제 두 번째 외부 문으로 많은 상금을 가진 방으로 안내합니다. 이렇게하면 매일 무료 보상을 더 빨리 얻을 수 있습니다.

- 이제 사용자는 승무원 유니폼을 제작할 때 후드 / 티셔츠 소매에 문자 / 로고를 배치 할 수 있습니다.

- 이제 사용자는 화면 왼쪽 하단에있는 회전 VC 코인 아이콘 옆에 얼마나 많은 VC가 획득되었는지 볼 수 있습니다 (예 : Red Ball Blue Ball에서 점수를 매기거나 Dodgeball에서 상대를 때려내는 경우 등). )

- 이웃 축구로 시각적 충실도가 향상되었습니다.

- 네이버 후반의 경쟁 게임에서 사용할 수있는 인바운드 익스플로잇을 수정했습니다. - 이제 퀴즈 애플 리케이션은 MycoURT 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플레이어가 선택 압축 셔츠를 착용하여 보이지 않게 할 수있는 경우를 해결했습니다.

- 이웃의 Under Armor Cages 영역에있는 먼 코트에서 플레이 할 때 카메라 각도가 향상되었습니다.

- 손가락 하나만 소유 한 경우 손가락 항목이 옷장에 올바르게 표시됩니다.

- 동네에서 볼 때 운동 요법 테이프가 이제 다른 플레이어에게 적절하게 묘사됩니다.

- 신속하게 접근 할 때 VC Sports Management (대리점 사무실)가 잠시 닫힌 상태로 나타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스쿼드 게임을 잃은 후 스쿼드 멤버 중 일부가 게임 컨트롤이 손실되는 Ante-Up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점프 샷 행사는 이제 "녹색 출시"에서만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 일부 사용자가 구입 한 문신이 누락되었다고보고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이제는 게재 위치에 안정적으로 나타나야합니다.


- 사용자가 문신 가게에서 퇴장을 당했고 의류 품목을 다시 장착하지 않는 드문 경우를 해결했습니다.

- 닷지 볼 게임의 일반적인 개선.



프로 - 암

- Pro-Am Team과 Jordan Rec Center의 플레이어가 때로는 잘못된 유니폼을 입고 나타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Pro-Am 게임 플레이 중에 군중 소리가 들립니다.

- Pro-Am 유니폼 뒷면에 MyPLAYER 이름 대신 게이머 태그가 그려집니다.

- Pro-Am / Crews의 시즌 순위는 이제 메뉴에 들어갈 때 올바르게 나타납니다. 내 팀


- 경매 하우스 잠금 해제의 목표를 간소화하여 사용자가 이제는 각각 하나씩이기는 대신 트리플 위협 온라인 및 무제한 게임에만 참여해야합니다.

- 컬렉션 메뉴에서 알림 플래그를 지우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 카드를받을 때 듀오 콤보를 알 수 있도록 다이나믹 듀오 오버레이가 팩 공개 흐름에 추가되었습니다.

- 팀 라인업을 볼 때 전반적인 평가 공식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플레이어의 속성이 듀오 파트너와 올바르게 듀오 될 때 부스트로 표시되지 않는 디스플레이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Dynamic Duo 아이콘은 동일한 Triple Threat 제품군에 배치되면 시각적으로 애니메이션으로 바뀝니다.

- 시뮬레이션 된 스탯은 더 이상 챌린지를 할 때 카드에 대한 누적 된 스탯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MyGM / MyLEAGUE


- 사용자가 올스타로 선택한 게임을 자신이 선택한 것을 덮어 쓸 수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MVP, 가장 향상된 플레이어 및 올해의 신인 상 선택 로직 개선.

- 역사적인 초안 클래스에서 플레이어 연령이 잘못된 숫자로 표시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이전에 MyLEAGUE 온라인 경험에서 누락 된 팀 카드 메뉴 정보 페이지가 추가되었습니다.

- 음모에 추가하려면 초안 연습 및 신참 초안 기간 동안 더 이상 전체 등급을 기준으로 정렬 할 수 없습니다.

- 새로운 시작 요일 모드를 시작할 때 올스타 주말 이벤트가 올바르게 스케줄됩니다.

- 리그 미팅 투표의 결과는 이제 MyLEAGUE Online에서 완료 될 때 검토 될 수 있습니다. - 컷 / 포기한 선수가 MyLEAGUE Online에서 모자를 제대로 계산하지 못하는 경우를 해결했습니다.


- 올스타 드래프트에서 선택해야하는 플레이어의 수를 규칙 변경을 통해 13으로 변경했을 때 발생하는 중단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MLEAGUE Online에서 Draft Lottery 토너먼트 결승전이 예정되어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이벤트가 완료된 후 확장 초안 / 플레이어 보호 결과를 검토하려고 할 때 발생할 수있는 중단을 해결했습니다.

다른 많은 작은 버그 수정 및 조정도 게임 전반에 걸쳐 이루어졌습니다.

참고 : 모든 패치 수정은 기존 게임 모드 저장에서 작동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훔친 물건이 겉으로보기에 얼버무 리는 것을 보아서 기뻐할 것입니다. 훔치는 부분은 훌륭하게 들리지만, 변경 사항이 설명 된대로 부드럽고 논리적으로 재생되기를 바랍니다. 나는 도둑들에게 중요한 이슈가 없었지만 부끄러운 소리가 너무 커져서, 2K는 변화를 강요 당했다.


주목할만한 누락

Pro-Am 안정성 문제를 특별히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올해 대회에서 가장 큰 이슈는 아마도 많은 선수들이 대회 시작에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NBA 2K Leaguers의 발전을 저해하고 지난 시즌 리그에 참가한 선수들의 순응을 저해하고 있습니다.

위의 섹션에서 "작은 버그 수정 및 조정"을 통해 해당 숫자의 Pro-Am 문제를 그룹화 할 수 있지만 2K가 직접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면 이상적입니다. 그 패치가이 패치에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2K에 이르렀습니다. 그러나 발행 당시에는 아직 답을 얻지 못했습니다.


2
Comments
2018-10-15 15:23:08

이제 14초 문제도 해결되었으니.. 즐겁게 남은 시즌을 즐겨야죠..

2018-10-16 13:43:17

어쩐지 스틸이 잘 안되는 느낌이 있었는데 패치가 되었군요!

24-02-18
 
6794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