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Game

프로 매니저분들을 위한 판타지 리그

 
  202
Updated at 2015-09-07 22:04:20

안녕하세요.


시즌 개막이 점점 다가오고 있는 이 시점, 어느 판타지 리그에 들어가서 즐겨야 할 지 고민이신 분도 있으실텐데요.

저희 Pro Draft League(이하 PDL)은 진정한 NBA프로이신 분들만을 위한 리그입니다.

여기서 프로란 NBA에 대한 해박한 지식 뿐만 아니라, 아마추어 마인드가 아닌 프로 정신을 가진 분들을 말합니다. 즉, 판타지 리그를 가입한 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운영할 수 있는 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판타지 리그를 하게되면 중간에 잠수를 타거나, 관리에 소홀히 하여 게임의 재미가 반감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점을 방지하고자 저희 리그에서는 책임감을 가지고 성실히 리그 관리를 이어나가실수 있도록 실명 가입 및 연락처 공유 등 여러가지 규정과 제도를 두고있으며, 엄격한 선발 제도를 통해 진정한 프로 매니저님들만 모시고자 합니다.

판타지의 진정한 재미와 하루하루 긴장감넘치고 경쟁적인 판타지를 즐기실 분들은 저희 리그에 한 번 관심 가져주시길 바랍니다.

저희 리그 프로 매니저가 되시면 온라인 상이지만 친목도 즐기고 정보 공유도 자주 할 생각입니다. 
중간에 포기하시지 않고 잠수타지 않고, 끝까지 가시는분들을 위한 혜택도 있으니 이왕이면 즐겁고 빡센 컴피티션을 즐겨보았으면 합니다~

그리고, 절대!! 한번 해볼까나하고 발만 걸치실 분이나, 중간에 포기하시는 분들, 익명으로만 조용히 숨어서 하시겠다 하시는 분들은 죄송합니다만 리그 관리 차원에서 받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더욱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카페를 방문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http://cafe.naver.com/pbfm2k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PDL 카페 커미셔너 드림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24-02-18
 
6840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