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Game

2015 NBA GM, Baseball GM, Football Franchise 기본구성 차이점 초간단비교

 
  308
Updated at 2015-06-23 05:03:49

주관적인 부분도 있습니다


팀로고 팀명 유니폼
NBAGM 정식 사용가능
BGM 사용불가, 도시명 대체
FF 사용불가, 비슷한 뉘앙스의 다른 팀명 대체

기본 인터페이스 환경, 그래픽, 액션
NBAGM>>>FF>BGM

옥션 가능선수 현실 반영 수준
NBAGM>>>BGM>>>FF

이벤트 매치 종류/빈도
NBAGM>>>BGM>FF

이벤트 상품
NBAGM, BGM>>>>FF

수퍼스타급 비딩 난이도
NBAGM>>>>>>>FF>>BGM

레전드 가격
BGM>>NBAGM
FF는 아직 레전드 없음
BGM은 시즌 바뀌면서 현역선수도 코인가, 경매기본입찰가격 대폭 상승

스탯업데이트
NBAGM, BaseballGM 5게임단위
FF 1주 1게임단위

스탯 밸류반영 요소
NBAGM 득점, 리바운드, 어시스트, 스틸, 블락
BGM 야수,포수 - 타석수, 득점, 안타, 타점, 홈런
      투수 - 방어율, 탈삼진
FF *전포지션 팀승리점수 추가
   쿼터백 - 전진패스성공률, 패싱야드, 러싱야드, 터치다운, 색 허용, 인터셉션 허용
   러닝백, 와이드리시버, 타이트엔드, 풀백 - 리시빙야드, 러싱야드, 터치다운, 캐치, 펌블 허용
   킥커 - 필드골 성공/실패, 엑스트라 성공/실패
   오펜시브라인 - 체중, 출장시간, 색 허용
   디펜시브 전체 - 태클, 도움태클, 색 성공, 펌블 성공, 인터셉션, 수비자 터치다운
   
로스터 운용
NBAGM 6자리 기본 + 50%의 4명의 전력, 예비10, 
               슬롯추가 가능, 레벨업3칸, 트레이닝無
BGM 10자리 기본 + 50%구원투수2, 예비13, 
      슬롯추가 가능, 레벨업5칸, 트레이닝有
FF 주전23, 예비17, 트레이닝有, 레벨업5칸

토너먼트 효용성 - 클리어 소요 제약+부스터 보상+코인획득 종합
FF는 단계별 제약이 없고 라운드 수가 적어 깨기 쉬우나, 부스터보상이 있으나마나
NBAGM, BGM은 단계별 제약이 있으나, 부스터 보상이 큼
코인 벌기 FF>>>>NBAGM, BGM

플레이오프 밸류
NBAGM 각 라운드별 평균으로 2배 적용, 우승팀 적용기간 프리미엄
BGM 각 시리즈별 전체값으로
      디비전시리즈 1.5배, 챔피언쉽시리즈 2배, 월드시리즈 2.5배 적용
      우승팀 적용기간 프리미엄
FF 와일드카드부터 수퍼볼까지 1게임단위 업데이트만 되고 적용비율은 정규시즌과 같음
2
Comments
2015-06-23 08:47:33

베이스볼gm은 이번시즌 초기화 없이 시작했는데

그냥 방치 해두는 건지 렙제 상향이나 이런것도 없고
재미가 없더라구요.. 30인 로스터 거의 만렙 찍어놔서 안 들어가게 되네요
nba gm은 담시즌 어떻게 바뀔지..
2015-06-25 13:17:32

저도 BGM 아직 돌리고 있는데 솔직히 더 이상 할건 없고,

그냥 Weekly Sprint 해서 레전드 얻는 재미로 가끔 하고 있습니다.
지난 주에는 요기 베라가 나오네요.
끝나기 전에는 끝난게 아니다!
24-02-18
 
6833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