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NBA Multimedia
/ / /
Xpert

미드레인지 게임의 정점

 
20
  6567
Updated at 2017-09-20 23:06:24

아직까지 마이클 조던 이상 가는 미드레인지 게임을 가진 선수는 본 적이 없습니다.

 

 

GIF 최적화 ON 
9.1M    589K

 

GIF 최적화 ON 
6M    760K

 

GIF 최적화 ON 
9.3M    1.2M

 

동물같이 민첩한 움직임, 빠른 드리블링으로 움직이며 돌파하다 수평에너지를 순식간에 수직에너지로 전환하며 꼿꼿히 솟아올라 한 점 흐뜨러짐 없는 깨끗한 점퍼를 터뜨립니다. 완벽한 풋웍, 앵커풋, 완벽 그 자체인 슈팅 메커니즘. 컨디션 좋은 날 조던의 풀업 점퍼가 만들어내는 저 깨끗한 90도 각도, 저 실루엣을 보고 있으면 너무 완벽하고 깨끗해서 카타르시스를 자아낼 지경입니다.

 

 

GIF 최적화 ON 
11.2M    1.2M

 

 조던의 치명적인 미드레인지 풀업 점퍼를 제대로 담아낸, 제가 제일 좋아하는 장면 중 하나입니다. 98 플레이오프 1차전, 조던의 볼 강탈+바스켓카운트 덩크 게임위너로 유명한 경기인데, 로드맨의 훌륭한 스크린을 받고 그대로 특유의 인앤아웃 드리블로 전속력으로 내달리며 하늘 저 멀리 높은 곳에서 꼿꼿하게 솟구쳐 풀업 점퍼를 때려넣습니다. 보고 있으면 감질맛이 절로 납니다.

 

저렇게 드리블링으로 빠르게 내달리다 18피트 들어오자마자 손도 안닿는 높은 타점으로 풀업을 때려버리니 골밑에 아무리 7푸터를 대기시켜놓아도 무용지물이고 막는 수비수는 블락은 커녕 그냥 멍 하니 두 손 놓고 바라만 보고있죠. 더블팀 가봤자 더블팀이 도착할 즈음에는 이미 공이 네트를 가르고 있으니 소용도 없고요.

 

점퍼 잘 쏘는 선수 많이 봤어도 조던만큼 미드레인지에서 치명적이고 깔끔한 선수 아직 못 봤습니다.

 

 

 

 

 

아, 한명 있긴 있군요.

아니 있었군요.

었 이라고 한 글자 더 붙여야 fact가 되는게 슬픈건 저만 그런건가요.

 

https://www.youtube.com/watch?v=Uz1Kb8Hz620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