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NBA       
Xp
  
KBL       
Xp
  
Mania Community. Your Favorite.
KBL-Talk
2018 FIBA 여자 농구 월드컵 (주목받는 선수들)
 
1
1
  714
Updated at 2018-09-19 22:24:49

 

 9 14일자 (현지시간)  2018 FIBA Women's World Cup 웹 페이지에 올라온 뉴스(기사)를 발번역 해 보았습니다.

(오역, 의역 미리 사과드립니다.)


모든 선수를 담진 않았고 미국 선수들과 리즈캠베이지, 우리와 같은 조에 속한 선수들 내용을 담았습니다

 

Breanna Stewart - usa (포워드, 193cm, 1994년생)

 

Wnba mvp Final mvp의 영애와 함께 수상한 후로 그녀는 현재 모든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린다. 시애틀의 세번째 타이틀을 차지하면서 그녀는 최고조에 다다랐고 애정이 있는 국가대표에 승선함으로서 최고스타가 될 것이다. 개의 U-19 여자월드컵 금메달을 포함해서 그녀의 조국과 함께 쥬니어 랭킹을 성공적으로 이끈후에 토너먼트(월드컵)에서 그녀의 이름은 신문의 표지제목으로 올라가는게 확실히 더 적절할 수도 있다. 다음달 디나모에서 유로리그 데뷔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모든 카메라는 그녀를 향할 것이다. 정말 놀라운 재능이다.

 

Diana taurasi - usa (가드, 183cm, 1982년생)

 

fiba g.o.a.t (greatest of all time)  투표에서 강력한 후보인  taurasi wnba, 미국국가대표, 여자 유로리그와 여자농구의 일반적인 것에서 전설이다. 그녀는 어느 순간에나 폭발력을 쉽게 발휘하고 클러치 타임이라면 아마 적수가 없는 업적을 높은 수준으로 달성할 것이다. 그녀는 아마도 그녀 커리어의 황혼기에 있으나, 그녀의 득점과 창의적인 능력은 살아있다. 적극적이고 대못같은 태도에서 나오는 모든 마지막 땀방울이 떨어지는 동안에, 그래서 만약 미국이 예선전에서 강력하게 보인다면, 메인 액션이(공격혹은수비)  시작될 때 어느팀이든 dt(taurasi)를 필두로 위험하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Sandrine gruda - france (포워드-센터, 193cm, 1987년생)

 

최근의 프랑스는 marine johannes olivia epoupa와 같은 성인무대에서 관중들을 흥분시키고 역동적인 새로운 세대의 선수들을 필두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아직 지난 프라하에서의 유로바스켓(준우승)의 실패의 영향이 남아 있는 가운데, 능력있는 센터가 그녀의 조국을 위해 월드컵에 참여할 것 같다. 그녀의 참가는 프랑스가 지난 어려운 65(53월드컵 동메달 이후 메달이 없음)동안 시상식을 참관하는 계단에서 끝내지 않도록 이끌 처럼 보인다. 만약 그들이 60년 이상의 아픔을 끝내고 싶다면, gruda는 이끄는 노력을 함으로써 그 세월들을 밀어 낼 필요가 있다. 만약 그녀가 아직도 배고프다면, 그녀는 프랑스를 위해 특출나고 중심인 선수가 될 수 있을까? 우리는 그렇게 생각한다


 

 Evina maltsi - greece (가드, 180cm, 1978년생)


그리스와 유럽을 통틀어 전설인 그녀는 40살에 가까워지고 있으나, 십대처럼 플레이하는 그녀를 보아라. 우리는지난 프라하의 유로바스켓에서 그리스가 언더독일 때, 그녀의 리딩으로 그리스가 준결승까지 놀라운 승리를 만들었던 것을 보았다. 초대 여자 유로바스켓 mvp는 항상 방아쇠를 당길 준비가 되어있고, 그녀가 오픈되어 있다면 다른팀들을 다치게 할 것이기 때문에 다른팀의 주요 스카우트 대상이 될 것이다. 팀들은 그녀를 락다운시키기위해 노력할 것인데, 뿐만 아니라 월드컵에서의 그녀의 많은 역할은 아마도 그녀의 동료들과 몇몇 바통을 이어받을 어린 선수들에게 리더쉽을 보여주는 것이 될 것이다. 위험을 감수하고 그리스를 저평가하고 헤드라인으로 쓰면서 maltsi의 능력을 과소평가 하지 말아라. 왜냐하면 그들이 슈퍼 베테랑과 함께 너희들을 심하게 물어뜯을수도 있기 때문이다

 

Liz Cambage - australia (센터, 203cm, 1991년생)

 

그녀의 wnba에서의 놀라운 숫자들은 가끔 cambage가 매우 뛰어난 선수임을 재상기시킨다. 뒤늦게 자신의 단백석?(호주에서 많이 나는 광물인가 팀에 합류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준비에 있어서 cambage는 이미 페인트를황폐화 시키고 있다. 모든팀에게 매치업 문제가 발생하는데, 이 문제의 원인인 센터는 mvp 후보이고 만약 호주가 한 가지 중요한 부재를 문제시하지 않는다면 다음단계로의 승리를 이뤄내고 심지어 결승까지도 올라갈 것이다. 프론트 코트 파트너 marianna tolo와 플레이메이커인 leilani mitchell 둘다 부상이기 때문에 방심은 금물이겠지만, cambage 만반의 준비가 되었고 사람들의 이목을 끄는 선수다. 그리고 더하여, 그녀는 덩크로 우리를 각각의 자리에서 일어나게 하고 어느 게임이나 토너먼트에서 항상 화제의 중심에 있다


Park Jisu - Korea (센터, 196cm, 1998년생)


두번째 월드컵(하나는쥬니어)으로 향하는 이 센터의 나이는 여전히 10대 라는것은 단순히 놀랍다. 이스탄불에서 4년전에 스코어링으로 팀을 이끌던 때는 그녀가 15살이었다. (입이 벌어질 정도로 놀랍다.) 이제 그녀는 이력에 wnba 출전을 새기고 좋은 커리어를 시작하고 있다. 그녀는 조국을 이끄는 또다른 무거운 책임을 질 것이고 그녀 세대에서 전세계 3라는것에 큰. 논쟁이 있다. 확실한 것은 라이징 스타중에 쥬니어와 성인무대에서 그녀만큼 국제 경험을 가진 선수는 없다


Kia nurse - canada (가드, 183cm, 1996년생)


22살의 선수가 엘리트레벨에서 몇시즌을 뛴 베테랑으로 여겨지는 것은 매우 놀랍다. 이번이 월드컵 두번째 참여이며 성인무대에서 일곱번째 국가간 주요 토너먼트 참여이다. 그녀는 리우 올림픽에서 두자릿수 득점을 하였고 물론 뉴욕 liberty 팀에서 도움이 된 루키시즌을 보낸 것을 포함한 또 다른 2년을 경험했다.  ncaa 커리어를 끝마친 후에 프로로의 전향은 그녀를 더 낫고 흥미롭게 만들었는데, 아마도 그녀는 캐나다팀에서 그녀가 매우 뛰어난 스타가 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 것이다. 캐나다는 많은 옵션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적잖이 nurse에게 만약 그녀가 긴 거리에서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결과를 달성할 수 있다면 훌륭한 할당을 만들어준다. nurse와 캐나다의 몇년동안 길러진 성숙된 경험과 많은 장점들은 정말로 메달 도전을 할 수 있게 할 것이므로 조심해라!

 

Sue bird - usa (가드, 175cm, 1980년생)


아직 wnba, 미국 그리고 여자농구에서 또다른 레전드와 함께 라면 너는 어디서 부터 출발할까?  그녀는 wnba 챔피언을 다시 차지했고 결정적인 게임에서 10득점 10어시스트(더블더블)을 기록했다. 이 점은 그녀의 질과 베테랑 노하우를 강조한다. bird는 또한 테네리페로 향하기도 전에 이미 월드컵 역사에 기록되어 있다. 그녀는 네 개의 메달을 가지고 있는 오직 한명의 선수이며  따라서 그녀의 기록을 16년을 지속적으로 참여하여 4개의 타이틀과 5개의 메달을 딴 놀라운 기록으로 늘릴 수 있다

 

 

이밖에 중국의 Li yueru(china)도 눈에 띄었습니다. 또 다른 관련 기사인 월드컵에서 주목되는 신예들에는 Elena delle donne(usa), Eleanna christinaki(greece), Nayo raincock-ekuwe(canada), Marine johannes(france), Manami fujioka(japan) 등이 있었습니다. 

 

 원문 기사는 아래 링크에 있습니다. 

 

2
Comments
1
1
2018-09-19 02:54:31

 작년에 WNBA 해설이 항상 하는 말이 박지수 선수가 리그에서 가장 어린선수라고 계속 언급하더라구요. 이렇게 어린 아시아선수가 벌써부터 국제무대, WNBA 등 경험을 무지막지하게 쌓고 있으니 앞으로 기대가 많이 됩니다. 개인적으로 숭의여고 박지현 선수도 프로와서 WNBA가고 박지수 선수의 전철을 밟았으면 좋겠습니다.

WR
1
Updated at 2018-09-19 12:24:27

LimeBottle 님 말처럼 생각해보니 고졸 루키나 다름이 없네요. 미국 선수들도 대학을 마치고 오는것에 비하면 정말 대단한것 같아요!
그리고 저도 박지현 선수도 wnba도 가고 미래에 우리나라의 maya moore가 되어줬으면 좋겠습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