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KBL
/ / / /
Xpert

[대학농구 플옵 준결승 하이라이트] 2017 KUSF 대학농구리그 플레이오프 준결승전 고려대학교 vs 단국대학교 하이라이트 *2차연장 명승부X김낙현&전태영 대활약

 
2
  629
Updated at 2017-09-19 01:01:47

 

 

다음 만나실 농구영상은 2017 KUSF 대학농구리그 플레이오프 준결승전 고려대학교 vs 단국대학교 하이라이트입니다.

2차연장전까지가는 접전끝에 고려대가 단국대에 승리하며 5년연속 대학농구리그 결승전에 진출했습니다.

팽팽한 승부가 전개됐는데 결국 리바운드싸움(단대38-고대54)에서 승부가 갈렸네요. 고려대는 빅맨 박정현이 28득점 17리바운드를 올려 변함없는 골밑활약을 보여줬고 4학년 김낙현은 4쿼터 막판 동점 클러치샷과 2차연장에서의 대활약을 통해 프로 관계자들에게 자신을 강하게 어필을 했습니다.  반면 단국대는 작년에 이어 또다시 준결승전에서 고려대에게 패배하면서 아쉬움을 삼켜야했습니다. 이번엔 2차연장까지 갔는데 아쉬움이 배가되었네요. 특히 4학년인 하도현, 홍순규, 전태영은 강한 아쉬움이 남을듯하네요.

개인적으로 이번 준결승전에서 37득점을 폭발시킨 단국대 전태영은 올해 신인드래프트에서 뽑힌다면 최고의 스틸픽이 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 작년부터 지켜본 선수인데. 매년 실력이 느는게 보여 프로무대에서의 기대감이 큽니다. 기회를 부여받을 좋은팀으로 갔으면 좋겠네요. 경기 하이라이트 즐감하세요.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