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KBL
/ / /
Xpert

[wkbl] 우리은행은 이길수가 없어요.

 
  597
2017-01-08 23:16:26

1패한건 일부러 져준게 아닌가 싶을정도로 그냥 압도적입니다.

리그 2위권으로 확실히 자리매김중인 하나은행이 우리은행만 만나면 기세가 확 죽습니다. 뭐 해보지도 못해요. 
1쿼터에 하나은행이 좀 잘한다싶으면 우리은행이 풀코트 프레스 시작하고 2쿼터에 적당하게 벌어지다가 3쿼터부터는 안드로메다로 가죠.
양지희가 컨디션이 좋지않지만 그것만으로도 리그 최고의 파워포워드고요. wkbl에서 검증된 스코어러인 모니크 커리를 식스맨, 감질나게 쓰면서 벤치싸움에서 앞서가고요. 임영희는 흔들림이 없죠. 박혜진은 못하는게 없는 완전체이죠.
이승아의 공백이 솔직히 안느껴집니다.(그래도 돌아왔으면 합니다.) 
방황끝에 돌아온 최은실은 올해 벤치들중에 가장 돋보입니다. 사회생활하고 농구의 소중함을 제대로 알았다더니 그 절실함에다가 우리은행의 강한 훈련이 합쳐지니 주전을 해도 손색이 없네요. 키가 큰 편인데 기동력도 좋고요. 허슬도 좋습니다.
아! 그리고 존쿠엘 존스를 빼먹었네요. 그냥 최고 사기외국인선수죠. 리바운드 족족 잡고 가볍게 2점 넣고요. 박지수가 경쟁 좀 할줄 알았더니..그말싫....


2
Comments
2017-01-08 23:43:05

20승1패인가요??마이클 조던이 우리은행에 있다고 해도 믿을만한 성적이죠..좀 오버했습니다만...
선수들이 전부 농구에 미쳐서 하고 있는게 느껴지더라고요. 어쩜 그렇게 적재적소에 슛이 그렇게 잘 들어가는지 신기한 팀입니다. 선수들 허슬도 정말 좋고요. 왜 타팀은 우리은행처럼 못할까요. 신기합니다. 위성우 감독님은 진짜 명장이에요.

2017-01-09 00:39:04

근데 하나은행은 이미 몇경기째 경기력이 원래모습으로 돌아가고 있어서...우뱅이 강한건 이견이 없지만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