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Free-Talk

Benjamin Gordon님 나눔 후기(데릭로즈 싸인져지)

 
10
  337
Updated at 2020-04-09 17:37:48

안녕하세요^^ 문주형입니다.

주문한 액자가 늦게 도착해서 이제서야 후기를 남깁니다.

기대도 않고 잠시 잊고 있었는데 감사하게도 당첨이 되어 설렘을 안고 와이프와 함께 서울로 향했습니다.

이동시간 약 2시간, 기대감과 긴장감으로 Gordon님을 만났고 먼 길 오시느라 고생하셨단 인삿말과 함께 눈웃음으로 저희 부부를 반갑게 맞아주셨습니다^^

이사 준비로 바쁜 와중이신데도 저의 시간에 맞춰 나와주셔서 더욱 감사했습니다.

간단히 인사를 나누고 약소하지만 감사의 의미로 와이프표 수제향초를 전해드리고 학수고대 하던 로즈 싸인져지를 건내받았습니다.^^*

나눔글 댓글에서 처럼 액자에 담아 사무실에 걸어 평생 삶의 동기부여(부적?)로 삼겠단 말씀을 전해드리고 Gordon님과의 짧은 만남은 뒤로한 채 집으로 향했습니다.

수요일 오후, 액자가 도착하여 와이프와 3~4시간의 무한 실수와 그로 인한 자괴감을 느끼며 진땀 작업 끝에 100% 완성도는 아니지만 액자에 로즈 싸인져지를 담을 수 있었습니다.

어제 새벽 작업을 마치고 현재는 집에 있는데 내일 사무실에 걸어 놓을 예정입니다.

글 쓰는 재주가 없어서 더 생생하고 재미있게 후기를 작성 못 했지만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마지막으로 평생 추억과 좋은 기운을 선물해 주신 Benjamin Gordon님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드리고 저도 받은 만큼 좋은 나눔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아울러 모든 마니아 회원님들의 건강과 행복, 안녕을 기원하겠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