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NBA-Talk
Xp
자동
Free-Talk

코로나 19관련, 동네에 음료, 음식점 추천부탁드립니다.

 
5
  1079
2020-02-22 20:28:07

프리톡에다가 글쓴게 언제인지 기억도 안나는데 이런 일로 글 쓰게 되어서 마음이 매우 무겁습니다.

그냥 이런 생각이 들어서 글을 씁니다.

당연히 현재 질병은 무섭고 그 피해가 크지만 그에 따라서 소비가 위축되는 것에 따른 피해도 적지 않을 겁니다.

아니 굉장히 큰 피해를 볼 수 있을겁니다.

그래서 그냥 저희 동네 혹은 생활반경 내에서 갈만한 곳에 가서 조금이나마 소비활동을 하려고 합니다.

마침 최근에 공부하는게 있는데 하다보니까 단것도 먹고싶고 또 카페인도 필요하기에 이렇게 여쭤보려고 합니다.

기준은 제 생활반경이자 매일 다닐 수 있는 2호선 라인으로 건대입구역부터 왕십리 사이가 제 생활반경인데 크진 않아도 추천해주시는 곳에 카페나 식당 추천해주신다면 혼자가보거나 아니면 포장해와서 먹으면 되니까 말이죠.

그냥 매일같이 뭔가 하나라도 해보려고 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셨으면 합니다.

전염병, 이게 단순히 그거 자체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특히 소상공인에게 남기는 아픔이 큰것에 조금이라도 보태고 싶네요.

그럼 모두들 안좋은 시기 잘 넘겨주셨으면 합니다.

특히 대구와 경북분들께 화이팅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1
Comment
Updated at 2020-02-22 21:39:51

본문에 나온, 건대 주위는 제가 알지못하는 곳이라 추천은 못드리겠지만, 자영업하는 입장에서 글만으로도 정말 힘이 되네요, 어제 4년 단골손님중 한분이 이곳도 코로나 영향이 있냐며, 있다고 하니깐 아 저희는 여기 없으면 안되요~~ 하시는게 너무 감사했는데 그것만큼 이 글에 위로를 받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다만 항상 마스크 쓰시고 건강 챙기세요~~

00:18
1
1466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