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Free-Talk

하와이 관광지 추천부탁드립니다.

 
  546
2020-02-17 14:18:56

다다음주에 갑작스럽게 하와이로 가족들과 함께 5박 7일 여행을 가게 되었습니다.

(원래 저를 제외하고 부모님하고 형만 가기로 했느데 운전할 사람이 없다고 해서...)

숙소는 와이키키 해변 주변이고 제가 차를 렌트해서 운전하며 다닐 예정입니다.

꽁짜로 가는 만큼 여행일정을 저보고 짜라고 하는데 하나우마 베이에서 스노클링하고 다이아몬드 헤드 트레킹외에 아는게 없는데 좋은 관광지 있으시다면 추천부탁드립니다.

 

Ps. 혹시 하와이에서 혹동고래 투어 해보신분 있다면 후기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9
Comments
1
2020-02-17 15:01:15

저는 하나마 베이에서 하루, 펄 하버에서 하루, 섬 북쪽에서 서핑하루, 디즈니 리조트에서 4일 보냈습니다. 퍼시픽 비치 호텔에서 부페먹으면서 쇼 보는것도 아주 즐거운 여행 코스였습니다. 뭐 호텔마다 디너쇼 하나씩은 있으니 찾아보시구요. 하나마 베이는 스노클링 장비를 다 렌트해주고요, 밑으로 내려갈때와 올라올때 꼭 트레일러 타고 가시길 바랍니다. 내려갈때는 모르는데 스노클링 하고 올라올때 개고생합니다. 펄하버는 진짜 나무 한그루 없다시피해서 모자와 선크림 필수로 가져가시구요. 잠수함 안으로 들어가는 코스도 재미있었습니다. 

1
2020-02-17 15:02:17

2월이면 whale watching 해보시구요.

 

렌트하시면 north shore에 가보세요. Turtle beach에 가면 운 좋으면 거북이랑 같이 수영할 수 있습니다. Giovanni 같은 유명한 새우 트럭들도 north shore에 있구요. 차로 와이키키에서 1시간반-2시간 걸릴겁니다. North shore나 동쪽 Kailua beach 같은 곳에 가보셔야 와이키키 같이 북적거리는 곳이 아닌 진정한 하와이를 볼 수 있습니다 (사실 그러려면 마우이, 카우아이, 빅아일랜드 등 이웃섬을 가심 더 좋지만)

 

하와이나 태평양 섬 쪽 가보신 적 없으면 폴리네시안 문화센터도 들려보실만 합니다.

1
2020-02-17 15:15:29

폴리네시안이랑 쿠알로아랜치도 괜찮아요
쇼핑도 좋구요

1
2020-02-17 16:32:23

Shark's cove 추천해요. 스노클링 챙겨가시면 수족관 한가운데에서 헤엄치고 관찰하는 짜릿함이 있을겁니다.

1
Updated at 2020-02-17 16:38:54

 음 살아본적있어서 간단히 말씀드리면

 

1. 밤 야경 보실거면 탄탈로스 야경 보러 가시구요.(직접 운전해서 가시면 되요)

2. 금요일 밤에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에서 폭죽 터트립니다. 시간이 언젠지는 까먹었네요.

3. Northshore 쪽으로 넘어가셔서 거북이 출현 지역 좀 보시고 오시는 길에 Giovani, PCC(Polynesian culture center), Dole Plantation 들렸다가 오시면 됩니다. 그리고 타운으로 들어오는 길에 쇼핑 좋아하시는 Waikele Outlet으로 빠져서 쇼핑하고 오시면 되구요. (요즘에는 많이 들어왔다는데, 잘 모르겠네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Giovani Shrimp는..비추입니다. 거기 말고 그 근방에 무한도전 멤버들이 먹었던 새우집 있습니다. 인터넷에 치면 길이랑 자세히 나올거에요 거기가 더 한국인 입맛에 맞으니 거기서 드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4. 얼마나 액티브하게 노실진 모르겠지만 와이키키에서 서핑 강습 한번 받고 서핑 혹은 하나우마베이가서 스노쿨링하시는거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하나우마베이에 입장하기 전에 조그만한 파킹랏이 있는데, 그곳이 저녁에 보면 지도마을(우리나라 지도와 같은 모양)을 볼 수 잇는 스팟입니다.(인터넷 치면 나옵니다.) 한번 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맛집은 와이키키에서만 안드시면 됩니다. 일반 타운보다 1.5배보다 와이키키 말고 근처로 쓱 걸어서 마실 나가셔서 드시거나 인터넷에 하와이 맛집 찾아 드세요. 와이키키 너무 비싸요 (참고로 와이키키는 맥도날드도 타운보다 좀더 비쌉니다.)

대충 요정도 짧게 가시는거니 보시는거 추천드릴게용

2020-02-17 20:21:27

 와이키키와 타운의 맥도날드 가격이 다른건 저도 신기하더라구요. 그리 먼 거리도 아닌데. 하지만 와이키키가 더 비싼 것은 아닙니다. 제가 블로그 포스팅하면서 만들 표인데요.

 

 

 빅맥과 피쉬버거는 와이키키가 더 비싼데 다른건 타운 쪽이 더 비싸더라구요. 쿼터 파운더는 가격이 동일하고. 저는 "이게 뭐지?"싶었습니다. 한쪽이 더 비싼거라면 차라리 이해를 하겠는데 왜 어떤건 와이키키가 더 비싸고 어떤건 타운이 더 비싼건지..

2020-02-18 10:26:20

오 표로 정리해두신게 있으시군요.

전 맥도날드에서 빅맥만 먹어서 (풋볼하는 날 월요일은 1+1)

근데 쿠히오 애비뉴도 타운이라기 보단 와이키키로 인식하긴 합니다.

거기 말고 Keeamuku Street, King Street, 또는 Downtown쪽도 아마 금액이 다를겁니다.

막상 먹으러가면 빅맥과 더블치즈버거 또는 치킨버거죠... 

WR
2020-02-17 17:37:10

추천해 주신 모든분들께 감사합니다.

Updated at 2020-02-17 20:17:43

 저는 오아후섬(호눌룰루가 있는 그 섬)보다 빅아일랜드가 더 좋더군요. 

 

 

 

 호눌룰루에서 또 비행기타고 따로 들어가야 합니다. 어머니가 "뭉치면 뜬다"보고 꼭 가자고 해서 가본건데 좋더군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