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Free-Talk

엑스맨 다크 피닉스 질문이 있어요.(스포)

 
1
  644
Updated at 2019-06-17 21:20:44

1. 레이븐 레이븐 하길래 누군가 했더니, 변신하는 여자 돌연변이더군요. 레이븐 죽었잖아요. 죽은게 맞나요? 그럼 그 전 (퍼스트클래스 전)엑스맨은 리부트 하고 레이븐은 이제 시리즈에 안 나오는건가요?

2. 진 그레이는 어떻게 된거에요? 피닉스로 변해서 지구를 수호하는 생명체가 되고 끝난건가요? 아님 죽었는데 그냥 멋져볼려고 그렇게 표현한건가요?

영화가 쓸데없이 진지하고, 힘이 많이 들어갔더라고요. ㅎㅎ


1
Comment
1
2019-06-18 00:02:47

엑스맨 시리즈는 설정이 오락가락하긴 하지만 어쨌건 데이즈 오브 퓨처패스트로 대략 정리가 되었습니다.

1. 레이븐은 원래역사(엑스맨 트릴로지)에서는 데오퓨에서 볼리바 트라스크를 살해한 후 메그니토와 함께 브라더후드로 활동하게 됩니다.
데오퓨에서 울버린의 개입으로 볼리바 트라스크를 살해하지 않고 엑스맨으로 남고, 센티넬 프로젝트가 파기됩니다.
즉 원래 역사에서는 오래오래 악당으로 살다가 엑스맨3에서 큐어를 맞고 인간측에 협력하고, 바뀐 후의 역사에서는 진그레이(피닉스)에게 살해당하는걸로 허무한 퇴장을 하게 됩니다.

2. 일단 떠난(...)것으로 뭉뚱그려졌지요.
데오퓨로 바뀐 역사에서는 나이먹은 진그레이와 사이클롭스가 아무렇지 않게 등장하기에 죽지않았다..가 맞겠지만 다크피닉스에서는 다양한 오류가 나왔기에 그리 진지하게 앞뒤를 맞추지 않아도 될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다크피닉스는 시리즈 영화로서 매우 낙제점인 모습이었죠.
아포칼립스에서 피닉스가 진의 내부에 있는것처럼 묘사되었으나 제대로된 우주복도 갖추지 않은체로 우주미션에서 피닉스와 융합하게 된걸로 나온다던지..

이래저래 따지지 말고 드디어 엑스맨이 이런저런 이유로 너프먹지않고 다같이 쏟아져나와 각자의 능력을 살리며 전투하는 영화가 처음으로 나온것으로 만족해조 좋을 영화라 생각합니다.

사이클롭스가 막강한 포탑역할에 스톰이 날아다니며 번개를 뿌리고 나이트크롤러가 칼들고 봐주지 않고 그어대는 모습을 보니 한편으로는 드디어 엑스맨다운 모습을 영화관에서 본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그간 뭐만하면 누가 잡혀가고.. 최종보스가 바로 죽여선 안되는 메그니토라던지... 영화가 시작하자마자 죽는다던지... 상대도 안되는 싸움에서 털린다던지...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