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Free-Talk

화요일에 <기생충> 보러 갑니다.

 
9
  2135
Updated at 2019-05-26 07:49:55

 안녕하세요. 

 

 몇시간 전에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이 깐느에서 황금종려상을 받았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한국시간으로는 새벽이었지만 저는 지금 파리에 있어서, 저녁에 소식을 접하고 혹시 파리에서도 개봉을 하지 않을까 하고 찾아봤는데요. 

 

 개봉은 6월 5일이지만 황금종려상 수상 때문인지 영화의 프랑스 배급사인 The Jokers 에서 5월 28일 화요일 단 하루, 파리 내 13개 상영관에서 저녁에 한회차씩 프리뷰 이벤트를 한다고 하더군요. 

 

 프리뷰이벤트여서인지 티켓값도 좀 비쌌고, 영화가 끝나면 밤 10시가 조금 넘는 시간이 되어서 부담스러웠지만.. 살면서 프랑스 영화제에서 최고의 상을 받은 한국 영화를 프랑스에서 한국어버전으로 볼 날이 얼마나 있겠냐 싶어 예매했습니다. 프랑스 사람들이 자국 문화에 대한 자부심이 어마어마하다는데.. (무슨 말을 해도 저는 알아듣진 못하겠지만 ) 반응이 어떨지도 좀 궁금하구요. 이런게 또 뽕이 빠지기 전에 봐야 제맛 아니겠습니까. 6월 5일은 너무 늦습니다. 

 

 한국에서도 개봉일이 여기보다는 빠르지만 5월 30일인 것으로 압니다. 해서 안 보신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 스포 후기를 적지는 못하겠지만 간단한 후기 정도는 적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영화를 잘 보지 않아서 그 명작이라는 <살인의 추억> 도 본 적이 없는데, 화요일 전까지 시간 되는대로 봉준호 감독의 전작들을 좀 찾아보고 가야겠습니다. 

 

 기대가 많이 되네요.  

1
Comment
2019-05-26 09:17:46

저는 쉬는날에
알라딘 기생충같이 예매했는데 후기 기대할게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