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Fun
Xp
Free-Talk

(애니음악 소개) 유루캠 엔딩곡 "ふゆびより - 온화한 겨울"

 
1
  258
Updated at 2018-07-01 22:31:36

 오늘은 (비 때문에 외출도 못하고 강제 감금상태라..) 심심해서 한 편 더 소개드립니다.

 

 애니메이션 '유루캠'은 동명의 코믹스 원작을 영상화 한 작품으로 2018년 1분기에 방영되었으며 전 12편 구성입니다. 일종의 일상-미소녀동물원계의.. 그리고 취미활동을 소재로 한 작품인데 그 취미활동이 캠프라는 것이 특색. 캠프활동의 일면과 재미를 여고생들을 통해 상당히 미화시켜서 보여주는 것이 주내용이며, 거기에 더해 여러가지 캠프 팁들을 충실히 보여주고 있고, 역시 백미는.. 추운 겨울날 야외해서 따뜻하고 푸짐하게 차려먹는 먹방!입니다. 그리고 이 점에 사람들의 공감이 많았는 지.. 방영 전 별로 기대되지 않았던 이 작품은 점점 화제를 몰아갔지요. 

 

 여고생들이 캠핑따위.. 환상이겠지만, 그걸 떠나서 시청자들에게 캠핌의 매력과 환상을 잘 심어준 작품이 아닐지.. 저도 나이 먹고보니 산책-등산이 취미 중 하나가 되었고, 덩달아 캠핑도 해 보고 싶다는 마음이 조금은 있었는 데.. 이 애니를 보게 되니 어딘가 자연으로 여행가고 싶은 맘이 막 들고...(시간과 예산이 허락되는 그 날이 오기를 ), 작 중 나왔던 요리들을 하나 둘 씩 시도해게 되더군요. 시도해 본 리스트를 자랑스레 적어보자면..  

 1화 -카레라면 : 농심 카레라이스면으로 대신 해결.. 야외에서 먹었어야 했나 싶었죠.

 3화 -교자나베 : 맛 없을 수 없죠..              

 4화-보르시치 : 처음 들어봤... / 시도해보기 겁나기에 기회되면 외식으로 해결해보려고 일단 메모를..

 5화-파스타(캠핑버전) : 집에서 해 먹는 파스타 '남자의 요리버전'으로 충분히 맛있었네요.

 7화-꼬치구이, 쁘띠나베스프, 잠발라야 + 맥주 : 잠발라야는 제 입맛에 딱이더군요. 고생했던 보람이.. 나머지도 저 조합은 반칙! 살을 부릅니다.

 그 외에도 여러 나베요리들이 나오는 데, 잊지 않고 기회가 되는 대로 시도해 볼 생각입니다. 

 이 작품이 저에게 여러모로 참 좋은 영향을 끼쳐주더군요.

 덧, 애니 보고 겨울철에 캠핌하는 것을 쉽게 생각하면 안 됩니다. 배경이 된 일본과 우리나라의 겨울 온도는 차이가 크다고 하네요. 

 덧2, 겨울캠프의 이상과 현실 http://bbs.ruliweb.com/family/211/board/300075/read/30597234?search_type=subject&search_key=%EC%9C%A0%EB%A3%A8&page=3 

 

 음악소개 시작합니다. 이 작품의 엔딩곡인 "ふゆびより - 온화한 겨울"는 '佐々木恵梨 - 사사키 에리'의 곡으로, 이 작품이 주는 치유계의 분위기를 잘 담아낸.. 몽실몽실 포근한 느낌을 주는 노래입니다. 엔딩곡으로써 잘 어울렸지요. 뮤직비디오 버전으로 올려봅니다.

 

 

 

 

 

치유가 필요한 분들.. 그리고 여행을-캠프를 동경하시는 분들은 이 작품 한 번 감상해 보시길.. 

좋은 작품, 음악 소개되었길 바랍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