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Free-Talk

진에어도 테디 선수 몰아주는 전략 한 번 써봤으면 좋겠습니다.

 
  562
Updated at 2018-06-24 21:39:32

제가 진에어 팬은 아니고 LCK 아직 초보라, 팀 사정을 잘 모르긴한 지라 좀 조심스럽지만.. 진에어팀은 한 번 전략 상 테디 선수 몰아주기 전략을 짜보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지든, 이기든 결과와 달리 테디 선수 정도 되면 한 번 걸어벌 법 한 도박 아닌가 생각되네요..

물론 카이사 몰아주기 전략 등이나 마타 전략 등도 패배한 적은 있기야 하지만 (KT가 아마 최근에 젠지와의 경기에서 카이사 전략을 깼던걸로..) 나쁜 도전은 아니니까요.

LOL 관련 커뮤니티에서도 요즘 자주 이 전략이 언급되던데, 진에어 측은 준비가 안된건지.
전 테디 선수도 원딜 포지션 측면에서 경쟁력있는 선수라고 봐서요.

여튼, 진에어 팀도 화이팅입니다!


10
Comments
1
Updated at 2018-06-24 19:37:57

 

개인적으로 이번 시즌 최대 미스테리 중 하나가 진에어가 왜 카카오를 영입했냐 에요...

 

LCK 리그에 아예 발도 못들이내밀어야 할 먹튀가 와서 철판 깔고 한국와서는 완전 민폐급이던대.... 당췌 진에어에서 이 선수를 왜 영입했는지 모르겠습니다.... 기량이 이런 비난을 감수하고 영입할 정도의 실력도 절대 아니었는대....

WR
2018-06-24 19:42:48

저도 카카오 영입은 이해가 안됐네요.
팀 전력 상 크게 도움이 되면 모르겠는데, 기량에 대해서 최근 쓴소리를 듣던 선수를 굳이 영입했어야 됐는 지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미지도 워낙 안좋던 선수라..

Updated at 2018-06-24 19:47:53

카카오가 여론이 안 좋은 건 그냥 템퍼링으로 밉보여서 같습니다. 엄티나 카카오나 다 비슷비슷한데 말이죠. 롤 관련 커뮤는 일단 밉보이면 낙인 찍어서 뭉개는게 싫어서 안 갑니다. 거긴 유독 심해요. 게임 관련 커뮤여서 그런지, 어려서 그런지, 여자 팬들 감수성이 예민해서 그런지 뭔지는 모르겠다만

저도 패드리퍼나 일베 진짜 싫어하는데 관련 커뮤들 보면 욕만 안했지 더한 비꼼과 조롱을 쉬지 않고 하던데 그냥 웃깁니다. 욕만 안하지 더해요

2018-06-24 20:55:00

템퍼링이 뭔지 아시는거고 kt팬이 였으면 카카오를 싫어할수 밖에 없는데요.
정식계약이 아니고 느바로 따지면 디조던과 같은 사태였고 심지어 카카오는 돈 벌려고 튀었죠.
거기다 오지엔 예능 트롤쇼 찍고 한창 키우던 루키랑 나갔어요 우승하고 돈벌려고
지금 유칼포지션이 루키고 더 애정이 있어서 짜증이 더 나네요
실력으로 엄티나 카카오 비슷할지 몰라도 카카오는 그딴식으로 나갔으면 한국 롤계로 돌아오면 안되는거에요
임프 마린 이런애들이랑 다른 케이스입니다

Updated at 2018-06-24 21:17:13

싫어하는 거로 뭐라 안했습니다. 계속 싫어하세요. 단지 낙인이 싫다는 겁니다.

본인이 짊어져야 할 짐이지만 규정도 없었고 밥 못 먹게 해야하냐는 전 의문입니다.   

카카오를 싫어하니까 까기 위해 엄티를 추켜세우는 느낌이 강하게 든다는 말이죠. 그렇다고 엄티가 실제로 잘해지는 거도 아닌데 말이죠.  싫어하는 거와는 별개로 평가는 냉정해야죠. 

그냥 롤 커뮤 전반 모순이 짙어서 싫어하는 겁니다. 패드리퍼 일베 선수 싫어할 수 있습니다. 저도 싫고요. 팀을 욕할 수도 있습니다. 왜 방출 안 하냐고. 근데 그게 딴 팀에는 해당이 안되죠. 패드리퍼 팀이라서 킹존이 싫다면 이해합니다만 패드리퍼 팀 skt 싫어한다면 어그로라 욕 합니다. 아프리카 저급하다 욕하지만 국민 혈세먹고 큰 skt만 할까요? 근데 안돼죠. 전 삼성도 마찬가지고. 그 모순이, 팬덤 간 균형이 무너져서 자기들만 유리하게 해석하는 그게 싫다는 겁니다.

Updated at 2018-06-24 21:18:18

유리하게 해석해서 쓴것도 없고 엄티를 추켜 세우지도 않았는데요...

Updated at 2018-06-24 21:20:39

님 말고 롤 전반의 커뮤니티 말 한겁니다. 요즘은 달라졌는지 모르겠습니다. 하도 팬덤 강한 팀 입맛대로 사이트가 굴러가니 질려서 많이는 확인 안해서 보다 말았습니다만

2018-06-24 21:33:45

낙인이 싫으면 낙인 찍힐 짓을 하지 말아야죠
르브론 같은애들은 낙인으로 리얼월드로 아직도 욕먹어요.
저도 르브론 좋아하지만 그걸로 실드 치고 싶은 생각도 없고요
뭔 제가 엄티를 추켜세웠는지도 모르겠고 엄티 안써요 근데 뭔 본인 말이 진리인 마냥 말씀하시는지 모르겠어요.
팩트만 가지고 이야기 하세요. 일베고 뭐고 그런이야기 안했어요. 케이티 팬으로 카카오 여론이 그냥 템퍼링 때문이라고 우습게 이야기 하셔서 말한거에요.
템퍼링이 불법인건 아시나요?? 리얼월드는 불법은 아니에요. 뭔 범법자 편을 드시면서 남한테 뭐라하는지 이해가 안가네요.

Updated at 2018-06-24 21:42:59

이게 뭐가 편 드는건지 모르겠습니다. 불법이면 카카오 빨간 줄 그어졌겠죠. 그어졌나요? 안 그어졌습니다. 그냥 규정 허점 교묘히 파고든 약삭빠른 행동이죠.

저도 싫습니다. 카카오 싫다고 그 선수 실력도 폄하하는건 걍 감정이 어린 치기로 밖에 안 보입니다. 르브론 싫어한다고 르브론 실력을 까진 않죠. 물론 르브론은 카카오와는 비교도 안되는 역대 2위를 다투는 선수입니다만

일베나 이런 건 롤 커뮤 전반적인 분위기 말한거고. 

개인적으로 범법자 싫어합니다. 특히 음주운전 정말 싫어요. 음주운전으로 물의 일으킨 연예인들이나 선수들이 웃음로나 스포츠로 보답하겠다는 거 보면 어이가 없습니다. 근데 그거와는 별개로 밥줄을 아에 끊는게 정당하냐? 이건 아니라는 게 제 생각인 겁니다. 음주운전 했다고 회사 잘리지는 않죠. 물론 음주운전이랑 회사랑은 일의 영역이 다르니 당연히 별개의 것이지만 제가 말하고 싶은 건 그게 과연 한 사람의 밥줄을 끊을 만큼 정당하냐는 겁니다. 

Updated at 2018-06-24 21:52:05

팩트는 범법자도 아니고 매니아에서 르브론 싫다고 르브론 나올 때마다 꼴도 보기 싫다고 하지 않죠. 르브론 팬들 존중해서 자제합니다. 물론 한 번씩 타오를때도 있지만 말이죠. 전 그게 맞다고 봅니다. 르브론 경기 때마다 쟤 과거 뭐했다 뭐했다 안 나왔으면 하는 그런 거보다는 매니아처럼 가급적 배려하는게 낫다고.

르브론 팬은 아니고, 매니아에 르브론 헤이터도 많지만 뭐만 하면 르브론을 까지 않죠. 얼마전까진 과한 르브론 쉴드 때문에 몸살을 앓았지만 기본적으로 그게 다수가 보기에 편한 분위기라고 생각합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