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Free-Talk

요새 박명수랑 정준하랑 무슨 일있나요???

 
  5642
Updated at 2017-10-12 13:44:42

요즘 대형 커뮤니티들에서 거의 동시다발적으로 정준하의 인성을 이야기하면서 방송 중 영상이나 캡쳐가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해당 모습은 거의 누가봐도 짜증이 나고 비난을 할 수밖에 없는 모습이고요.

 

여기에 반사적으로 그런 정준하를 까는 박명수는 반대로 사이다라면서 칭찬을 받고 있습니다.

 

까도 까도 미담

 

까도 까도 괴담

 

이런 식으로 엇갈리는 평가가 봇물 쏟아지는 듯이 터지고 있네요.

 

최근에 매니아에서도 관련된 글이 올라오기도 했고요.

 

한창 MBC 파업으로 인해 무한도전이 결방되고 있는 상황에서 악재라면 악재일거고 이러한 상황을 제작진이나 출연자들도 모르지는 않을 거 같고요.

 

쉽게 수그러들 지는 않을 거 같고 어? 열받네? 라는 멘트가 정준하 관련 글들에는 거의 베스트댓글로 달리고 있는 상황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정준하의 방송 스타일을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지만 갑자기 과거의 방송모습이 이런 식으로 퍼지는게 뭔가 이해가 안되기는 합니다.

15
Comments
1
2017-10-12 13:47:15

  흔한 meme처럼 되버린거죠. 찾아도 찾아도 계속나오다보니..

3
Updated at 2017-10-12 13:49:23

디씨 야갤에서 추석연휴때 심심했던 건지 갑자기 정준하 까는 글들로 개념글 도배했는데 그게 넷상에 퍼진걸로 알고 있습니다

2
Updated at 2017-10-12 14:09:15

뭐과거 가라오케사건은 잘몰라서 할말은
없지만 그외 인성이나 인간관계에 대해서 말들이많던데 정준하씨가 주변에 개인주의적이거나 좀 얄밉게보이는 인간성정도를 그사람 사생활 인성하나하나 파내면서 욕설과 저주를 퍼붓고있는 본인들 인성에 비할바는아니죠

2
2017-10-12 14:01:31

 추석 전 정준하를 평소에 싫어했던 누군가가 예전 영상들로 정준하 죽이기 놀이를 하기 시작하더니..(사이트들 댓글 반응들이 정준하 추석앞두고 자기가 왜 인터넷에서 까이고 있는지 이유를 몰라 어리둥절하겠다며, 좋아들 했더랬죠)

 

추석연휴 끝무렵부터 반대급부로 박명수 띄우기가 시작되더군요. 처음에는 정준하 예전 잘못으로 또 인터넷에서 욕먹게되서 참 안되었네정도였는데.. 박명수 띄우기가 신격화수준으로까지 가는 모습들을 보면 누군가 의도를 가지고 인터넷 흐름을 만들려고 하는 게 아닌가싶은 마음까지 들더군요.

 

그냥 누군가가 정준하 욕먹이기, 반대급부로 박명수 띄워주기하는 게 일파만판 퍼져서 이 상황까지 온게 아닌가 싶습니다. 욕하고 띄워주는 건 좋은데.. 제발 적당히 했으면 좋겠습니다.

2017-10-12 14:04:00

정준하 비방글을 매니아에서 그만 보고싶은데 저도 한표요.

2017-10-12 14:42:56

안녕하세요 최근에 펀게에 '박명수 인성'이라는 게시물을 올렸고, 뒤이어 정준하 관련 게시글도 올렸던 유저입니다. 전혀 그런 의도가 아니었는데 글 올린 순서도 그렇고 오묘하게 되버렸네요. 제가 괜히 매니아에도 이런 분위기를 만든 것 같아 죄송합니다.
저는 평소에 무도를 보지 않고, 예능 자체를 그리 즐겨보지않기 때문에 박명수, 정준하가 대략 어떤 스타일이라는 것만 알고 자세히는 알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박명수는 호통치는 아저씨, 정준하는 바보형 으로 알고있었죠. 그런데 커뮤니티 서핑 중 박명수의 실제 인성이라는 그런 게시글을 보았고 제가 알던 박명수와 달라 굉장히 놀라서 여기 펀게에도 올린 것이었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훨씬 추천수와 댓글이 많이 달려 놀라기도했지만 정준하와 은근히 비교하는 댓글들도 보였기에 관심이 생겨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포주 사건 뭐 그런것도 잘 몰랐었어요. 그런데 정준하 관련 정리되어있는 스샷들이 많길래 또한번 놀랬고 그 글도 아무 생각없이 펀게에 올렸습니다. 올려놓고 보니 논런이 될수도 있겠다 생각했었는데 역시나 삭제되더군요(운영진 분들 감사합니다)
저도 사람 인성은 직접 겪어보기 전까지는 평가할 수도 없고, 심지어 같이 지내도 완전히 알 수 없는것이라 평가하는데 있어서 조심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경솔하게 글을 올렸던 것은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만 저는 넷상에 박명수 신격화, 정준하 까내리기 풍조가 돌고있는지 몰랐고, 그럴 의도도 아니었다는 것은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2017-10-12 15:10:17

그런 의도가 아니셨다고 하니 정말 다행이라 생각되네요. 저도 타사이트들에서 정준하욕하는 글이 도배되고 인격모독 댓글들이 달리는 것에 전혀 대응할 생각도 없었고, 매니아에서도 심하지 않으면 대응할 생각도 없었습니다.

 

허나 타사이트들은 물론 제가 가장 좋아하는 사이트인 매니아에까지 정준하 죽이기, 박명수 신격화가 진행되어 가고 있는듯한 모습이 보여 매니아회원들까지 편향된 정보를 가지시게 되는 건 아닌가싶어 반대되는 의견을 달았던 거구요.

 

사람인성은 정말 아무도 모르는 것이기에, 박명수가 그렇게 파파미의 전형이었다면 무한도전 형광팬특집에서의 박명수팬들 반응이 그렇게 안좋을 수 있을까싶구요.(다른 많은 에피에서 박명수모습만 봐도 지금 밝혀지는 파파미라는 게 그닥 대단한 것들도 아닌데, 성인군자 또는 영웅취급을 해주는 게 이상했구요) 적당히 욕하고, 적당히 띄워주면 되는데.. 두개 다 이번에는 너무 지나치게 나간 것 같더라구요.

 

커리님이 이렇게 댓글까지 달아주셔서 정말 감사할 따름이구요. 그냥 일상 생활에서나 인터넷상에서나 연예인이든 누구든 적당히 욕하고, 적당히 칭찬해줬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2
2017-10-12 14:02:30

정준하를 너무 동시다발적으로 까고 있어서... 누군가가 미디어를 조작하고 있다고 생각이 드네용..

2017-10-12 16:18:48

글쌔요 너무나가신거 아닌지;

2017-10-13 08:57:34

누가 조작하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2017-10-12 15:21:17

추하죠.
일부러 재미로 넷상에서 공격하는 겁니다.
재미있으니까요. 웃자고 올린건데요.

그게 본인이라고 생각해보자구요.

그사람 인성이 그리도 쓰레기였다면 지금 처럼 무도나 연예인들과의 관계가 유지가 되었을까 싶네요

1
Updated at 2017-10-12 17:22:36

사실 박명수씨도 디제이음악 불법다운재생이라던가 방송중 자러가기라던가 몰래협찬거짓말이라든가 이러저러 사건들 많았죠.. 정준하씨도 나쁜일만 한게 아니라 아픈 팬 병원비대준 선행도 했었구요, 사람이라 다 장단점이 있기마련이고, 제가 보기에는 박명수씨도 정준하씨도 그리 인성이 좋은 사람은 아닌것 같은데 한쪽은 천사로 한쪽은 악마로 그려지는게 웃기긴 하네요..(사실 초창기 방송컨셉은 악마명수와 순수한바보형준하로 반대였었죠)

2017-10-12 17:41:04

저에게 있어서 박명수나 정준하 둘 다 비호감이라 요즘의 현상이 신기합니다
박명수가 정이 많고 기부 등 좋은 일 많이 한 것도 맞고 큰 사고 없이 지금까지 연예인 생활 해 온 게 사실이지만 반대로 방송에서 나태한 모습을 너무 많이 보여줬었죠 몸이 힘들면 방송을 줄이고 대표 프로그램에 집중하는 게 맞는데 욕심이 많아서 오히려 일은 늘리고 그 와중에 디제잉에까지 손을 대서 방송에서 나태한 모습은 더 늘었어요
그럼에도 정준하와 다르게 큰 비호감이 아닌 이유는 눈치 같아요
정준하도 박명수 못지 않게 선행 많이 하고 미담도 꽤 되지만 본인의 눈치 없음으로 일으킨 물의가 꽤 되죠
물론 그와는 별개로 가족까지 들먹이며 악플 단 사람들은 처벌 받아야 마땅하다고 생각합니다

2017-10-13 08:51:33

박명수가 인간 자체는 선한 사람일 수 있고

저도 박명수씨를 좋아하는 편이지만,

방송인으로써의 모습만으로 국한한다면 별로죠,.

 

순간적인 재치나, 융통성은 뛰어나지만

책임감이 부족하고 나태한 부분은 저에게 그닥 좋게 보이지 않더군요.

 

2017-10-12 23:05:58

사실 커뮤니티 웃긴 글들이 각종 커뮤니티에서 올리는 글들이 서로 다 돌리면서 이리저리 퍼지죠. 그 중 디x에서 정준하 글이 하도 올라와서 정준하 사건들이 올라오다가 그걸 보고 몰랐던 사람들은 퍼나르고 아는 사람은 이것도 있는데 하면서 계속 나온게...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