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Free-Talk

성인 ADHD에 대해.. 전문적으로 치료받아보시거나 잘 아시는분 있나요?

 
3
  976
Updated at 2017-07-21 20:07:29

털어놓기 힘든 이야기입니다만, 스스로가 성인 ADHD 가 있다 생각되어서 요즘 고민입니다.

 

집중력도 낮은 편인데다가 산만한 타입이여 그런지 뭔가를 까먹는 경우가 많아요.

대표적인 ADHD 증상 들이지요. (전에는 제가 기억을 잘 하는 편이었는데 1~2년 사이에 더 심해진 느낌입니다) 지금까지 따로 ADHD란걸 모르고 살아오다가 최근에 업무에서 크게 데이고 앞으로는 잘해야겠다 생각하면서 이것저것 찾다 우연히 증상을 보았는데 딱 제게 해당되는 부분들이 많더라구요.

 

집중력 부족, 건망증 등등 ADHD에 대한 설명이 딱 제게 해당하는거 같아 괴롭습니다. 전문적인 상담이나 진단도 받아보고 싶은데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될지 막막해서 두서없이 글을 써 봅니다. 전문적인 분야시거나 저랑 비슷한 고민이 있으셨다거나 혹은 실제 치료를 받아보신분들이 있으신가요?조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Comments
2017-07-22 01:09:06

근래는 육아칼럼니스트로 유명하지만 서천석박사가 원래는 adhd쪽도 많이 다루던 분으로 알고 있어요. 다음에 까페가 있었는데 아직도 살아 있나 모르겠네요..

http://cafe.daum.net/adhdtic 주로 어린 환아들 케이스가 많지만 adhd 자체에 대한 정보도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많이 걱정되시면 전문가를 잘 찾아서 상담받아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2017-07-22 02:31:53

미국에서 받아봤슺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