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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그 너프라해서 테섭에서 경험하고왔습니다.
 
  816
2017-01-07 11:41:41

경쟁은 안잡혀서 빠대를 했습니다 4판했네요
예전같이 호그만하신분들은 알고계신 2,3층에서 끌고오는 점프 중력그랩이 정말 막혔고 확실히 튀어나온 애들만 잡히네요.
확실히 더 까다로운 느낌이었습니다.
원래 호그 본인도 지형지물을 사용을 많이하는데
잡은거라 생각했는데 원래 지형지물을 이용하던 습관때문에 그랩이 풀린경우도 좀있고 상대방이 일부러 노리는 경우도 많습니다.
확실한경우가 아니면 그랩을 시도도 못하겠더라구요..
한가지 좋은건 끌려오는 모든 캐릭들이 이전보다 가까이 끌려오는 느낌입니다.
그래서 호그 산탄이 한발한발 다 들어가더군요..
디바도 두방...
자이라도 두방?
아나도 아주 가까이 끌려와서 한방필킬인듯
(이전에 아나 원샷 무조건난다고 하시던분들도 계시던데 솔찍히 무조건 원샷은 좀 ....상황에따라 놓치는 경우도 많았죠. 무조건 원샷이 났다면 애초에 오버위치 커뮤니티에 호그 아나 그랩 이거로 글이 올라오지도 않았을듯)
4번 경험담은...
관으로 들어가는건 아닌듯하고
까다로워져서 더욱더 쓰는사람만 더 쓸거같네요


4
Comments
2017-01-07 11:47:43

못쓰겠더라구요 정말...

WR
2017-01-07 11:49:48

저는 이대로 본섭패치해도 만족할듯합니다

2017-01-07 12:16:12

로드만 시즌1 30시간, 시즌2 70시간이상, 시즌3 30시간 하고 있고 마스터에 간신히 걸쳐있습니다. (원챔충은 아니구요....다른 케릭도 시간이...) 저는 패치 되면 입구 대치 상황에서만 쓰려구요. 안그래도 갈고리에 인생건 케릭터 인데 갈고리 변수가 너무 커져서 안정성이 너무 떨어지네요. 디바, 아나 패치된거 보니 삼탱메타 끝장내고 싶은거 같은데 호그로서는 이제 딜러 견제가 전혀 안될 듯 하네요 끌려서 원콤 더 확실하게 나는건 좋고 2층에서 1층에적 끌면 확실히 올라오게 하는건 좋은데 디바패치로 솔저는 2층에서 프리딜 더욱 프리하게 넣을테고 이제 투딜 나오는 경우가 더욱 빈번해질텐데 지금 호그로는 트레이서, 겐지 전혀 견제 안될 듯 합니다. 원래 갈고리 안 맞으면 궁셔틀이라서 우리편이 "쟤네 궁 왜케 빨리나와" 할때마다 뜨끔 한데 더 죄책감이 심해질듯요 저는.....

WR
2017-01-07 12:43:36

아나 패치로 더더욱 삼탱은 끝난거같긴합니다.
디바가 물몸이되어버렸고
그래서 라인은 독보적인 탱1티어가 되었고
윈스턴은 건드리지 않았고
자이라도 달라진게 안보이고
로독은 장단점만 확실해진듯하구
블리자드는 다탱전략보다 좀 더 아기자기하고 다이나믹한걸 원하나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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