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Free-Talk
Xp
자동
Free-Talk

워킹데드 시즌6와 시즌7 1화 몰아보고서 생긴 궁금한 점들 (원작혹은 시리즈 보신분만 클릭요망)

 
1
  617
Updated at 2016-10-27 00:31:15

1. 시즌 5후반 시즌 6초중반에 나온 울프스는 그 조직은 전멸한 건가요? 아니면 아직 전면에 나오지 않았나요??? 뭔가 큰 조직일거라 생각했는데 6후반부에 조직원죽고 얘기가 없어서 궁금하더군요.
2. 드와이트라는 얼굴에 화상입은 인물도 결국 구원자들 멤버가 된건가요?(원작에서는 결국 어떻게 되나요?)
3. 구원자들의 멤버 사이먼은 혹시 GTA5의 캐릭터 트레버의 실제 배우인가요? 목소리랑 얼굴이 너무 비슷해서 궁금했습니다.
4. 가브리엘 신부는 이제 완전히 릭의 일원이 된건가요??? 전까지 완전 민폐캐릭터였는데 6중후반부터 완전히 각성한 듯한 모습을 보이면서 릭의 결정을 지지하는 모습이 적응이 안되더라구요.
5. 원작에선 네간이라는 인물은 어떤 사람인가요? 드라마를 보면 살인에도 자신만의 법칙이 있고 뭔가 자신만의 철학이 있는 인물처럼 보였습니다. 물론 살인 방법은 무자비하지만 릭이 굴복하자 다 용서한점이나 데릴이나 릭을 살려둔점을 봐서는 기존의 악당들과는 다른 모습을 보였거든요
6. 캐럴이 점점 미쳐가는 거 같던데 왜 그렇게 된건가요??? 죄책감이나 죄의식같은 것때문인가요??


2
Comments
Updated at 2016-10-27 00:59:30
- 본 게시물은 읽기 전 주의를 요하는 게시물로서 내용이 가려져 있습니다.
- 아래 주의문구를 확인하신 후 버튼을 클릭하시면 게시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본 경구문구는 재열람 편의를 위해 첫 조회시에만 표시됩니다.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Updated at 2016-10-27 05:53:03

원작봤습니다.


1. 원작엔 안나옵니다. 제가볼땐 별일없을듯합니다.
2. 네, 구원자들 맴버입니다. 스포에 민감하시다면 원작의 내용은 알려고하시지 마시길 추천합니다.
3. 전에 인터넷에서 본내용인데, 그렇다고 합니다
4. 네
5. 드라마에서 지금까지 나온 인물중 끝판왕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통치력, 카리스마, 지능(잔머리) 만렙이라 봅니다. 저렇게 써보니 삼국지 조조가 생각나는 인간이네요.
릭을 용서한점은 자신만의 철학같은거 때문이 아니라, 머리좋은 리더로서 할수있는 좋은무브였다 정도로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6. 이부분은 저도 윗분과 동의합니다. 캐롤은 드라마에서 캐릭터성장?변화?가 가장 심한 인물이라 생각합니다. 원작과도 이미 너무다르기 때문에 앞으로 어떻게 될지도 짐작못하겠네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