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Free-Talk
Xp
Free-Talk

해외에서 상품을 살 때 AS는 어떻게 되나요?

 
  216
2015-07-04 18:13:07

이번에 블루투스 스피커를 하나 사려고 하는데요


제가 해외사이트에서 직접 사는건 아니고 옥션같은 인터넷 사이트에서 해외직구대행

구매자한테 살 생각을 하고 있거든요

가격이 거의 7~8만원 이상 차이나더라고요

그런데 이런 방법으로 구매하면 한국에서의 AS는 포기해야하는 건가요? 해외직구가 처음이라

해외에서 구매하시는 분들은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하시는지 궁금하네요
3
Comments
1
Updated at 2015-07-04 18:35:09

일단 구매대행쪽에서 a/s 위탁 혹은 사전검수로 불량체크를 해줄수있죠.
그건 이용하시는 업체에다가 알아보셔야하고 체계가 잘 잡혀있는 대형쇼핑몰같은경우는 (아마존같은) 초기불량에대해 관대하기때문에 반품이 쉽습니다만 역시 사전검수로 불량에대해 인지해야만 국내로 반입했다가 다시 보내는 수고스러움과 돈낭비를 막겠죠.

물건이 월드워런티를 적용하고 있고 국내에 정식으로 서비스하는 회사라면 rma를 통해서 a/s 받을 수 있고 국내에 서비스하지 않는 회사라면 해외로 직접 rma보내면 됩니다.
물론 상당히 귀찮겠죠.

이도저고 안되는 상황이면 사설업체를 이용해야하는 부분이구요.

1
2015-07-04 18:39:27

월드워런티가 적용되어서 국내에서 a/s가 가능하면 다행이지만

비츠 등 대부분 회사들이 국내정발 제품만  a/s해줍니다..
구매하시려는 브랜드 a/s정책을 우선 알아보시구요.
직구를 하시는게 아니고
옥션 같은 오픈마켓에서 병행수입 된 제품을 구매하시려는게 아닌가 싶은데.. 그러면 잘 알아보고 구입하세요
짝퉁을 병행수입이라고 해서 판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1
2015-07-04 18:41:09

왠만하면 직구제품은 AS는 포기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물론 직구제품도 AS받아주는 회사도 있지만, 아닌곳이 더 많더라구요. 

월드워런티인지 아닌지 미리 알아보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