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Free-Talk

동영상을 재생하면 자꾸 컴퓨터가 다운 먹네요..

 
  1188
2012-02-20 12:06:01

진짜 예전부터 상습적으로 있는 일인데 컴퓨터를 잘 다루는 편은 아니다 보니 정말 답답하다 못해 글 올립니다.. 가끔 동영상을 재생하다 보면 컴퓨터가 다운을 먹습니다..

구체적으로 말씀드리면 어떤 영상을 잘 보고 있다가 다른 게 생각나서 인터넷 새 창을 연다던가 아니면 다른 페이지로 이동하던가 할 때 갑자기 클릭이 안될 때가 있는데요.. 그래서 과부하(?) 걸려서 좀 오래 걸리는가보다 했는데 본체를 보니 그 작업 수행할때 생기는 빨간색 표시도 안뜨더군요.. 그래서 마우스를 이리저리 클릭을 해 봤는데 순간 본체쪽에서 삑 소리가 나더니 그 뒤로는 마우스고 키보드고 아예 아무것도 먹질 않고 죽었습니다.. 그러고 계속이죠.. 진짜 방법이 없더군요.. 어쩔수 없이 컴퓨터를 강제로 껐다 켜서 다시 합니다..

이게 한두번도 아니고 거진 매일 있는 일이라 정말 답답하네요.. 브라우저의 문제일 거라 생각했는데 파이어폭스나 익스플로어나 다 똑같고요, 유투브의 문제라고 하기엔 네이버, tv팟, 싸이월드 동영상 어느 사이트 가릴 거 없이 저런 현상이 일어나니 그것도 아닌 거 같고요..

결국 저의 집 이 망할 컴터가 말썽부린다는 얘긴데.. 어디가 문제일까요? 전에 이 문제 있기 전에도 다른 문제 때메 골치 썩게 만들고 컴터 수리점까지 귀찮게 가고 만든 게 이 컴퓨터인데 이젠 이 컴퓨터가 이런 문제 갖고 사람 짜증나게 하네요.. 걍 또 수리점 가자니 귀찮고 돈도 드는데 -_-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24-04-25
19
4185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