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제안/문의

트레이드 글 게시와 표 작성에 관해서

 
  121
2013-09-15 23:09:51
두 가지 의견 제시하고 싶은게 있어서 글을 남깁니다.
 
첫 번째는 트레이드 글에 대한 의견인데요.
 
매니아 내에서도 트레이드에 관한 글이 꽤나 끊이지 않고 올라오고 있는 가운데, 의외로 못보고 지나치는 글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트레이드 글 중에서도 괜찮은 글들도 많이 있고, 나중에 비슷한 트레이드가 이루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게시판 유형에 일반/질문/박스스코어 에다 트레이드 유형을 하나 더해서 추천을 많이 받은 트레이드글을 볼 수 있도록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른 분들이 트레이드 제안을 할 때도 유용하게 참고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두 번째는 표 작성에 관해서 인데요.
 
제가 요즘 표 작성을 통한 글을 몇개 적다보니 칸 마다 너비를 조정할 수 없는 것이 아쉬웠습니다. 그러다 보니 이름이 길거나 팀명이 길게되면 두번째 칸으로 넘어가면서 칸 높이가 커져버리게 되어 깔끔하지 못한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그래서 표 작성할 때 가로 간격을 임의로 조정할 수 있는 기능을 넣을 수 있을까요?
 
언제나 좋은 사이트 관리해주시는 홈지기님 감사드립니다.
2
Comments
2013-09-17 17:09:51

안녕하세요, 휴가로켓님.

매니아는 세부적인 내용이 아니라 글 유형에 따른 분류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트레이이드 글은 자주 나오지가 않는데다 유형에 있어서 특이점이 다른 일반 글에 비해 크지 않다보니 카테고리를 신설하는 것에는 조금 부담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표 작성 기능에 대해서는 제가 개발한 기능이 아니다 보니 좀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워드 같은 별도의 문서작성 프로그램에서 표를 디테일하게 만들어 붙이는 방법으로는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좋은 답변 드리지 못해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다른 의견 있으시면 또 언제든지 문의부탁드립니다.
WR
2013-09-18 14:44:58
 
워드에서 붙여넣기가 되나보군요! 다음에 그렇게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답변 감사드립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