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NBA News
/ / / /
Xpert

지미 버틀러, 드웨인 웨이드: 론도와 아무 문제 없어

 
  3300
2017-01-28 05:08:41

지미 버틀러와 드웨인 웨이드는 라존 론도가 인스타그램에 시카고 불스의 "베테랑들"을 비판한 하루 뒤에 그와 아무 문제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론도는 인스타그램에 "만약 무언가가 의심스럽다면 그것은 리더쉽이다"라는 장문의 글을 올림으로 불스팀의 "어린 선수들"을 변호한 것으로 목요일 헤드라인을 장식했습니다. 
"라존과 아무런 문제 없습니다." 버틀러가 금요일 아침 팀 미팅으로 인해서 미루어진 슛어라운드 이후에 말했습니다. "그는 그의 생각을 말했습니다. 저는 저의 생각을 말했습니다. 그게 다입니다." 
"모두들 자신을 표현할 기회를 가집니다." 웨이드가 말했습니다. "그것이 [론도가] 그 자신을 표현하기로 선택한 것입니다. ... 아무런 유감 없습니다." 
가 포먼은 선수들이 그들의 팀동료들을 미디어와 소셜 미디어에 비판한 것에 구단이 "대단히 실망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 선수들을 오랫동안 만나서 이야기했고 내부적으로 해결 했습니다." 포먼이 말했고 기자들의 질문은 받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전체 팀과 이것에 대해서 이야기했습니다." 
론도는 그의 코멘트로 인해 벌금형을 부과받았습니다. 
 
2
Comments
2017-01-28 05:51:50

불스는 우선 구단주 양반이랑 포먼 양반부터 갈아엎어야... 선수들은 서로서로 네 탓이오 하지 말고 합심해서 잘 해나갔으면 좋겠어요 여럿이 하는 공놀이라는게 늘 그렇듯..누구 하나만 못한다고 잘 안되는게 아니니..쏘삼 하면서 잘 털어내길 바랍니다

2017-01-28 08:12:19

이 양반들아 당신들이 실망이라고ㅜㅜㅜ
내부적으로 해결하려면 당신들이 바뀌어야한다는거 다 아는데 ㅜㅜㅜ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