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NBA News
/ / / /
Xpert

2016년에 클리퍼스로 돌아오는게 "이미 성사된계약"이라 생각했던 맷 반즈

 
  4920
2017-01-08 10:42:29

맷 반즈는 오프시즌에 LA클리퍼스와 거의 계약할 뻔 했습니다. 한편 그는 새크라멘토 킹스와 계약하기전에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도 고려했었습니다. 

"클리퍼스와 워리어스로 좁혀졌었습니다. 새크라멘토는 나중에 뛰어들었어요." 그가 말했습니다. "[집에 돌아오는것]은 제가 항상 원하던 것이었습니다. 저는 그것이 일어날지 알 수 없었습니다. 저는 그저 독립기념일에 가족을 방문하기 위해 집에 있었고 계약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들이 전화 했을때 제가 새크라멘토에 우연히 있었던것이 참 아이러니 하죠."
반즈는 2년 $12.5밀에 킹스와 계약했습니다.
"저는 이미 성사된 계약이라 생각했습니다. 저는 클리퍼스로 갈 예정이었죠." 반즈가 말했습니다. "닥 (리버스)와 만나기로 되어있던 날 전날, 그들은 웨슬리 존슨과 다른 방향으로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아이들 가까이에 있는것이 저에게 당연히 첫번째 선택이었습니다. 골든 스테이츠는 항상 하나의 선택지였습니다. 단지 그들은 충분한 돈이 없었습니다. 저는 항상 더 나은팀에서 뛰기위해 적은 돈을 받는 선수였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가격 차이가 너무 컸습니다."
"언젠가는 고향으로 돌아오는 것이 항상 저의 꿈이었습니다. 드마커스, 루디 [게이] 그리고 몇몇의 선수들과 뛸수 있는 기회를 가진 것은 아주 좋은 경험입니다." 
클리퍼스는 2015년 오프시즌에 랜스 스티븐슨과 트레이드 했습니다. 
1
Comment
2017-01-08 13:31:37

골스에서 베테랑 미니멈을 제시했나보군요... 아쉽네요 골스에서의

터프한 반즈의 모습이 그려지긴 하는데... 
Matt over Harrison... 
말년에 반지하나 꼈으면 좋겠습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