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NBA News
/ / / /
Xpert

16-17시즌동안 킹스에 남을 것으로 생각하고 준비하는 루디 게이

 
  1629
2016-10-21 04:07:33



시즌 시작 1주일 전임에도 붚구하고 루디 게이는 다양한 트레이드 루머에 올라 있습니다. 
게이는 마이애미 히트와의 딜, 뉴올리언즈 펠리컨즈와의 딜에 연루되어 있습니다.
게이는 이전에 이미 킹스에게 2017년 오프시즌이 되면 옵트아웃 해서 자유 게약선수가 되겠다고 알렸습니다.
"매일 아침 일어나서 다음 경기를 준비합니다." 게이가 수요일 연습후에 말했습니다.
"저는 지금 새크라멘토 킹스입니다. 저는 앞으로 새크라멘토 킹스와 함께 할 것으로 생각하고 준비합니다. 새크라멘토 킹스를 위해 일하는 것외에 다른 선택이 없습니다. 모든 추측은 헛소리입니다. 진짜로요. 제가 컨트롤 할 수 있는게 아닙니다. 저는 여기에 와서 동료들과 함께 하고 이번 시즌 내내 여기에 있을 것처럼 합니다." 
게이는 자신이 루머에 대해서 알고 있다고 했습니다.
"저도 들어요. 저는 트레이드 된 적이 있습니다. 만약 제가 여기 와서 여기 있기 싫어하는 것처럼 한다면 제 동료들을 돕는 것이 아닙니다. 리그에 관련된 거에요. 저 혼자만에 문제가 아닙니다. 그런 명성(팀에 있기 싫어하는)을 쌓는 것은 원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데이브 예거는 트레이드 루머를 일축하고 게이에 대해서 말했습니다. 
"그는 대단한 사람입니다. 선수로써 그리고 리더로써 성장했어요. 그는 여기에 있는 것을 좋아합니다. 저희 모두는 조금 더 이기길 원합니다. 루머는 항상 있을 거에요. 그 처럼 계약의 마지막 해에 있고 그가 할 수 있을 것들을 할 수 있는 6-8선수라면요."
 
3
Comments
2016-10-21 05:18:34

칼리슨-아프랄로-게이-커즌스-WCS

로슨-템플-맷반스-톨리버-쿠포스
파마-벤맥-캐스피-라비시에-파파지아니스

이 정도면 충분히 플옵권을 노릴수 있는 전력 같은데, 그냥 큰 트레이드 없이 현재 로스터로 풀 시즌을 치뤄봤으면 좋겠네요.
WR
2016-10-21 06:21:13

사실 킹스는 항상 플옵 노릴 전력은 되었는데....

감독이 뭐좀 해볼라하면 커즌스와 트러블 터지고 팀 분위기 안좋아지고 한 것 같습니다.
이번 시즌엔 잘 됬으면 좋겠네요!
Updated at 2016-10-24 14:16:48

킹스는 즉시전력감 선수가 아니라 지금은 은퇴했지만 가넷같은

 

팀 분위기를 잡아줄 수 있는 리더쉽을 가진 베테랑이 필요해보이네요..(반즈와 캐스피로는.....)

 

개인적으로 R.게이를 사랑하지만..트레이드로 D.캐롤같은 3&D형 3번을 데려오면 어떨까싶네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