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KBL
Xp
자동
NBA-Talk
/ / / /
Xpert

골스ㅡ클립 경기 단상

 
  792
2017-02-25 01:58:59

1. 흡사 가비지 타임을 방불케하는 난삽한 경기
2. 난장판으로 해서 골스를 이길 수 있단 말인가? 클리퍼스는 무슨 생각인건가
3. 그리핀은 골스만 만나면 무슨 일이 생기는 건지. 투명인간?
4. 닥 리버스의 무능
5. 오스틴 두고 닥을 트레이드하라.
6. 파출리아는 덩치 빼면 움직임이 운동선수 같지 않은데도 bq로 버티는 건가? 너무 잘 한다.
7.디그린 더럽게 못한 날. 그래도 여유.
8.폴,그리핀,디조던,크로포트의 코어가 몇년째 유지되는데도 이렇다는 건 그냥 감독탓



2
Comments
2017-02-25 04:54:54

그리핀 골스상대 올시즌 스탯은 보셨나요? 나쁘지 않습니다. 2번에 난장판이란 말씀의 근거는 뭔가요? 3쿼터에 경기를 내줬지만 전반에는 리드하고 있었습니다. 어제 경기를 보긴 보신건가요? 커리가 3쿼터 폭발하면서 클리퍼스가 무너진건 사실이지만 말씀하시는 난잡함, 난장판 경기는 아니었습니다. 주전들이 모두 건강할때는 골스외에 어떤팀과도 붙어서 해볼만한 전력입니다. 레딕 오스틴 디조던 모두 닥 감독 아래서 실력을 발휘할 기회를 얻고 빛을 본 선수들이고요. 레딕 클리퍼스 오기전 주목받지 못했었습니다. 오스틴도 욕 바가지로 먹던 선수고 디조던은 퍼스트 팀, 올스타, 국대에 뽑힐정도로 스타가 되었고요.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낸다는건 개인기량도 있지만 여건을 만들어주는 감독의 역할이 큽니다. 레딕, 오스틴이 바로 그 예입니다.

WR
2017-02-26 00:31:51

난장판은 양팀 모두 페이스 빠르고 턴오버 많은 것 얘기였습니다. 그렇게 가서 골스 이길 팀은 없을 것 같고요.
그리핀은 골스전에서 스탯은 괜찮은데 중요할 때 못해주는 느낌입니다.
오스틴이 닥감독 아래서 성장한 건 사실이지만 그과정에서 팬들 수명 단축시킨 것도 사실이고(아들 아니면 그렇게 기회받기 쉽지않죠) 개개인의 기량과 무관하게 공격 전술이 안 보입니다. 폴 그리핀을 중심으로 재능농구하는 기분인데 그게 강팀 상대로 잘 안 먹히고요. 그리핀을 비난했지만 전 이게 감독탓이라고 봅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