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NBA-Talk
/ / / /
Xpert

엠비드도 오카포도 없었는데 히트의 연승을 식서스가 끊네요

 
  637
2017-02-12 12:10:36
오늘 오카포도 엠비드도 없는 게임이라 사실 좀 힘들다고 봤고, 히트의 기세 또한 무서울 뿐더러 얼마전 화이트사이드에게 엄청 당한 기억이 있어서 오늘도 역시 질 것이라 봤는데, 이걸 식서스가 연승의 기세의 히트를 꺾어낼 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스포츠 정말 모를 일인 것 같습니다.

히트도 정말 쉬지 않고 달려왔는데 이번 1패로 기세가 끊기거나 할 것 같진 않습니다. 기대하지 않은 경기에서 승이 나오니 얼떨떨하네요.
2
Comments
2017-02-12 12:13:13

사실 원정 백투백이라 저는 어느 정도 예상을.. 오늘 히트멤버들 전체적으로 에너지 레벨이 떨어졌더군요. 후반엔 지친게 눈에 보였구요. 에어볼이 그렇게 많이 나올 줄 상상도 못했네요. 턴오버는 말할 것도 없구요.

반면 필라는 멤버 전원이 에너지 넘치고 잘하더군요. 사리치와 코빙턴 다시 봤습니다. 승리 축하드려요!

WR
2017-02-12 12:15:12

이번 시즌 식서스가 홈에서는 또 괜찮은 모습이어서 내심 기대를 하긴 했는데 골밑의 두 축이 모두 쉬는데 이길 수 있었던것은 역시나 히트의 백투백이 영향이 컸던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보니깐 리바운드는 너무 밀리더라구요.


사리치가 요즘 계속 조금 상승세고 코빙턴은 슛감이 들쭉날쭉 하는데 오늘은 또 좀 괜찮았네요.

히트도 이번 시즌 탱킹 생각하고 있었는데 갑작스럽게 연승가도를 달리며 이렇게 플옵 진출 근처까지 온 이상 힘내서 플옵 무대 밟아서 경험치 쌓는 한 해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