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NBA-Talk
/ / / /
Xpert

올랜도 리뷰 vs 뉴욕

 
  582
2017-01-03 14:24:54


어제 인디애나 원정에서 정말 한심한 경기력으로 인디애나에게 대패를 당한 올랜도는 바로 다음 날 백투백으로 원정을 떠나서 뉴욕으로 왔습니다.

뉴욕은 에이스인 포르징기스가 결장했고 올랜도 역시 에이스인 포니에가 결장했습니다.

올랜도는 이번 경기 전가지 포니에 없이 2승2패를 기록하고 있었습니다.

1쿼터부터 올랜도는 어제와는 다르게 야투 감각과 슛 감각이 괜찮으면서 1점차 리드를 하고 있었습니다.

특히 제가 어제 주전으로 평균 이하라고 깠던 조디 믹스가 맹활약을 보여주면서 포니에의 공백을 매꿨습니다. 2쿼터에도 올랜도는 괜찮은 경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린과 페이튼 부세비치와 같은 벤치 멤버들이 괜찮은 활약을 보여주면서 리드를 잡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전반을 마친 올랜도는 후반에 더 잘했습니다.

3쿼터에 부세비치와 페이튼이 맹활약과 고든도 제 역할을 해주면서 올랜도는 큰 리드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4쿼터에는 고든과 이바카 등등 모든 선수들이 잘해주면서 올랜도는 오랜만에 기분좋은 승리를 가져가게 되었습니다.

일단 에이스인 포니에 없이도 올랜도는 괜찮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는게 참 고무적입니다.

그래도 포니에가 일단 돌아와야;


최근 올랜도에 트레이드 루머가 많은데 최근 경기력이 들쑥날쑥하니 어떻게 해야 할 지 모르겠습니다.

포니에가 돌아오고 오늘같은 경기력만 보여준다면 딱히 트레이드가 필요하지는 않는데 또 다음 경기가 되면 혈압 오르는 경기력으로 그냥 다 트레이드 했으면 좋겠고.. 원래 팬심이 다 그런거지만 올랜도는 어떻게 해야할 지 참 고민이 됩니다.

애초에 프런트가 팀 자체를 너무 애매하게 구성한감이 있네요.

선수는 애매하게 사주고 보겔한테 성적을 내라는 식.. 이지만 그래도 보겔은 최선을 다해서 성적을 내주고 있고요.

만약 트레이드를 할 거면 밀샙 루머가 있는데 사실 밀샙이랑 이바카가 차이가 그렇게 나는 선수인지는 모르겠고 평득도 별로 차이가 안납니다. (이바카 15점 밀샙 18점)

3점은 오히려 이바카가 더 나은 수준이라 밀샙을 데려오는 일은 아마 없을 거 같습니다.

데려와도 이번 시즌 끝나고 fa로 데려올 거 같고요.


잘한 선수


애런 고든 (22득점 6리바운드 6어시스트) : 고든은 점점 3번에 적응하고 있는 거 같습니다.

오늘 상당히 3번스러운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3점슛도 3개나 넣고 터프샷도 나름 메이드 시키면서 자신의 공격 재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수비는 오늘 정말 좋았습니다. 카멜로 앤서니를 꽁꽁 막아주었습니다. 멜로와의 매치업에서도 승리!

만약 데드라인때 고든을 트레이드한다면 올랜도 팬을 접을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폴 조지랑 트레이드면 ok 나머지는 절대 안됩니다)

/g2/bbs/board.php?bo_table=multimedia&wr_id=553354


서지 이바카 (22득점 6리바운드 10/20야투) : 이제 이 형님은 그냥 꾸준하게 잘해줍니다.

오늘 딱 시즌 평균만큼 해줬네요. 야투율 50% 와 3점슛 40%로 딱 시즌 평균에 맞춰주셨습니다.

솔직히 지금 폼이면 밀샙한테 전혀 꿀리지 않는 거 같습니다.

수비도 상당히 좋고요.


조디 믹스 (23득점 6/7 3점슛) : 오늘 정말 에반 포니에의 공백을 깔금하게 매꿔주었습니다.

오픈 찬스에서 3점슛이 다 들어간 거 같습니다.

거기에 믹스의 또다른 매력인 스틸 하면서 오늘 공수에서 맹활약 해주었습니다.

/g2/bbs/board.php?bo_table=multimedia&wr_id=553354


엘프리드 페이튼 (13득점 14어시스트) : 어제 어거스틴과 함께 충격의 리딩을 보여주면서 올랜도 패배의 원흉이 된 페이튼인데요. 오늘은 완전히 다른 선수였습니다.

오늘 자신의 패싱능력을 보여주면서 후반전에 팀의 오펜스를 이끌었습니다.

수비는 뭐 항상 좋은 선수고요.


못한 선수


DJ 어거스틴 (6득점 2어시스트) : 어제에 이어서 실망스러운 경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슛은 괜찮았는데 리딩이 너무 불안합니다.

어거스틴을 쓰려면 슛터로 써야 하는 거 같습니다. 리딩 능력이 너무 구려요.

어거스틴은 믹스가 아니라 포니에와 써야 합니다.



비스맥 비욤보 (0득점 4파울) : 못한 건 아닌데 파울 트러블로 경기에 나설수가 없습니다.

솔직히 억울한 콜들이 좀 있었지만 어쨌든 쓸데없는 파울도 있어서 좀 아쉬웠습니다.



다음 경기 일정


VS  목요일 오전 9시 올랜도 홈 경기

올랜도가 원정 일정을 끝내고 홈에서 붙습니다.

최근 애틀란타는 샌안토니오도 잡는 등 살아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애틀란타는 2일 쉬고 경기 올랜도는 1일 쉬고 경기라 패배가 예상되네요..



3
Comments
Updated at 2017-01-03 15:06:08

고든이 득점을 계속 끌어올려서 팀을 상징하는 선수로 어서 컸으면 좋겠습니다. 사실 이러면 안되는데 올해 팀성적보다도 고든이 완벽히 스텝업하고 스타 스윙맨 반열에 안착하는 게 더 기쁠 것 같아요. 전에 30득점 올릴 때도 정말 기뻤는데... 성리학이고 뭐고 위 니드 슈퍼스타! 영웅이 등장했을 때 승리가 나오는 거야!

2017-01-03 15:37:24

고든

농구 참 멋지게 하는 선수라 좋아하지 않을 수가 없는데

매직 선수로 오래보고 싶은 마음에

슈퍼스타로 성장하지 말고

팀의 필수불가결적인 선수가 되라

라고 기원하는 딜레마에 빠져있습니다

 

2017-01-03 16:00:11

올랜도에도 신인부터 은퇴까지 쭉 함께하는 프랜차이즈 스타가 한명 정도 나와줬으면 싶네요. 그러기 위해서 결국엔 팀성적은 중요한걸로...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