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Free-Talk
Xp
자동
NBA-Talk
/ / / /
Xpert

올랜도는 트레이드를 감행해야 하지 않을까요?

 
  1478
Updated at 2016-11-25 21:52:58

이 팀의 문제는 팀 포커스가 골밑에 집중되어 있고 전체적으로 슛이 없다는 것인데요, 포니에 제외하면 두 번째로 외곽 많이 던지는 주전 선수가 아마 이바카가 아닐 까 싶습니다. 정말 경기를 보면 포니에가 막히는 날에는 답 없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그래서 대비책으로 제프 그린을 데려와서 쓰고 있는데 그린도 올해 최악의 해를 달리고 있습니다. 야투 36%, 3점 26% ..


감독이 바뀌고 나서 페이튼은 공격의 자유권을 잃었고 이 선수는 본인이 슛이 없기때문에 스몰 라인업에서 2번부터 4번까지 외곽에서 해 줄 수 있는 선수들을 가지고 게임을 해야 본인도 돌파를 하면서 살아 날 수 있는 선수인데 현재 올랜도는 페이튼이 잘 해줄 수 있는 라인업과 정반대의 팀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팀 리더인 부세비치또한 부진을 겪고 있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골밑 위주의 팀 변화의 모색을 가져와야 한 다고 보는데요.

제 생각에는 슛 없는 페이튼-고든 이 라인은 정말 별로기 때문에 둘 중 하나는 보내는 선에서 골밑을 정리해야 맞지 않을 까 싶네요. 애초에 골밑 위주의 팀에 외곽없는 포가를 두고 포니에 정도의 선수를 외곽 원탑으로 두고 시즌을 시작했다는 자체가 문제라고 보는데 아무튼 이대로 시즌이 가면 저는 전망이 밝지 않다고 봅니다. 1:1이 아닌 패키지로 페이튼+@ / 고든+@ 라면 아직은 매력있는 카드라 생각하는데.. 어떻까요?


1
Comment
2016-11-25 21:55:21

이팀은 드래프트가 참 아쉽습니다 한끝차이로 다 놓치고 고든은 팀에 운명을 바꿀만한그릇은 아닌것같고 좋은 롤플레이어라고 생각합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