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NBA-Talk
/ / / /
Xpert

과연 넷츠가 통합 꼴찌를 할까요?

 
  1444
2016-10-26 01:59:47
이제 시즌이 시작되네요.
ESPN을 비롯하여 많은 사람들이 랭킹을 예상하기도 했는데...
역시나 많은 분들이 를 가장 밑바닥에다 두었습니다.

사실 현지 넷츠 팬들 분위기도 그렇고 많은 기대를 안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픽들도 없고 수비도 엉성하고... 로패즈와 린호흡이 생각보다 좋지를 못하고 감독도 경험이 없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팬들도 이런한 모습이 대다수인건 현실적으로 바라보았을때 이팀에게 바라는 기대치가 크지 않다는 방증이라봅니다. 

다만 프리시즌을 보내고 조금 약간의 다른 희망적인 목소리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생각보다는 팀이 굴러가는 모습이 그렇게 최악은 아니다라는 점입니다.

애초에 작년 21에서~25승 근처 안으로 예상하는 비관적인 분들이 많았었는데... 
요즘은 심심치 않게 25승에서 30승이상을 이야기하는 목소리들이 생겼습니다.

이게 비단 린팬...들이 기대하는 목소리 뿐만 아니라 현지 팬들도 프리시즌이후 그래도 무력하지 않고 재미난 경기를 보여줄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에서 나온 것이라 여겨집니다.

저도 사실 항상 린따라 경기를 보는 케이스라서 처음으로 넷츠 팬포럼 글들을 팟캐스트를 들었는데 아주 절망적이였습니다. 
그냥 화이트헤드, 르버트나 론데 같은 유망주들만 어떻게 커나 보고.. 가끔 제레미린이 첫프리시즌에서 삼점 잘넣었듯 슛감 좋은 날 어쩌다 이기겠지 이런것만 바라는 눈치였어요

사실 지금도 큰 기대치는 저 프레임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지만 적어도 최소한 물고 늘어지지 않을까 라는 기대감을 갖게 되었다는 이야기들이 나오고 있고 저도 생각보다 팀이 균형이 잡혔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 유망주들과 더불어 보얀, 헤밀턴 같이 유럽에서 온 선수들도 있고 중심인 린과 로페즈은 말할것도 없고 이번프리시즌때 반짝한 조헤리스 같은 선수와 포이나 스콜라와 바스케즈 같은 베테랑들이 균형을 잘맞춰줍니다. 고로 라인업이 다른 팀보다 깊이는 떨어지지만 상황에 맞춰 쓸수있는 여러 카드들을 갖춘것 같습니다.  

어쩌면 넷츠 역사상 가장 최악인 상황 중 하나인 가운데 어떻게든 만들어낸 베스트픽인듯 싶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이제 경기를 보면 어느정도 감이 오겠지만 ESPN 기자들 예상한 것처럼 넷츠가 시즌 종료후 가장 밑에 있을거라 생각이 들지 않습니다.
6
Comments
2016-10-26 02:07:05

로페즈가 부상없이 잘 뛰어준다면 꼴찌는 안 할것 같아요

2016-10-26 03:18:20
브루클린은 특출난 탤런트가 없지만, 린과의 연계플레이에서 손발만 잘 맞아준다면 아마 올해 30승은 넘길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GM 션 막스와 앳킨슨 감독이 린에게 전적으로 지원을 해주기로 했고, 올해 영입해온 트레버 부커와 랜디포이같은 선수들은 린에게 잘 어울릴만한 팀원들이라고 봅니다.
그리고 현재 에이스인 브룩 로페즈도 알게모르게 린과의 2대2 플레이가 상당히 잘 맞을만한 선수라고 보구요. 아마 시즌 중후반쯤부터 탱킹팀들이 속출하기 시작하면, 브루클린은 이런 팀들을 상대로 어렵지 않게 승을 하나둘씩 쌓아서 9-11위까지 노려볼만하다고 봅니다. 픽이 없는 팀이니 더더욱 잃을게 없거든요.
2016-10-26 03:51:56

넷츠가 꼴찌를할지는확실히모르겠지만
제가엑스퍼트 꼴찌할것은확실해보입니다
샌안82승 골스82패 갈거거든요

2016-10-26 07:06:28

저는 안할거라 보네요
다른팀은 막판되면 탱킹을 하겠지만
넷츠는 이겨야만 하기 때문에
최하위는 안할거 같네요

2016-10-26 07:36:21

우리 그렇게 약하지 않습니다

2016-10-26 09:36:33

물론 저는 nets 팬입니다만, Nets 전력이 nba 최하위는 아니라는 생각입니다.

로페즈와 린을 주축으로 알짜배기 선수들이 잘 버무러져 있는 상태라고 보여지는데,

강력함이나 날카로움은 떨어질지라도, 부족한 조각들을 균형있게 잘 뭉쳐놓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작년보다 더 좋아지지않았나 라고 생각하는데, 아직까지 평가는 너무 박하네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