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NBA-Talk
/ / / /
Xpert

오늘 섬머리그 경기 중에서 마음에 들었던 선수 몇명.

 
  1202
2016-07-03 16:44:27

빈스카터가 해설한다고 해서 경기 다시보기 하다가 그냥 필받아서 스킵스킵 하면서 대충 몇경기 봤습니다. 자세하게 본 건 아니지만 그래도 눈에 띄는 선수 몇명이 있어서 글을 써 봅니다.


올랜도 블루 - 스테판 짐머만.

어차피 섬머리그 선수 중에서 득점왕, 어시왕 고르는거 아니잖아요. 팀에 도움이 될 선수를 보는건데, 이 선수는 정말 좋습니다. 사이즈 좋고, 픽 잘 서고, 기동력도 좋은데 패싱센스도 좋습니다. 상대방 니앙 선수가 만만치 않았는데, 개인적으로는 수비적으로 좋은 모습을 보인것 같습니다.

공격은 뭐 그냥 그래요...


인디애나 - 글렌 로빈슨 3세.

섬머리그 수준의 선수가 아닙니다. 적어도 운동능력은.

좀 얼빠진 플레이를 하기도 했는데, 뭐 어리니까요.


올랜도 화이트 - 드숀 토마스.

볼처리가 간결하고 공격 스킬이 좋습니다. 근데 좀 느리고 수비가 별로라 1군에서 뛸 정도는 아닌것 같아요.


샬롯 - 아론 해리슨.

스킬셋이 좋은 것 같습니다. 물론 오늘은 죽을 쒔는데 슛셀렉션은 다 좋았어요. 원래 섬머리그가 어시스트 잘 안해고 볼이 안도는 경기인데, 그거 감안 하면 나쁘지 않았던것 같습니다. 하지만 수비력이 너무 절망적이네요.


개인적으로는 헨리 엘렌슨 선수 왜 미끄러졌나 궁금했는데, 진짜 별로라 실망했습니다. 지금 채닝 프라이랑 똑같아요. 느리고, 약하고, 공격은 슛밖에 안하려고 하고..

그리고 오늘 카메론 페인은 섬머리그를 상대로 무쌍을 찍었습니다. 재능의 레베루가 다르네요.

4
Comments
2016-07-03 17:08:16

졸면서 봤는데 짐머맨 괜찮더군요

근데 공을 너무 안주고.. 사이즈가 리얼 7풋이라는데 좀 작아보이더군요..
골밑 스킬도 괜찮고 쓸만한 거 같아요

전 인디에 조 영 되게 놀랍게 봤습니다

정말 서머리그 클라스는 아니더라구요

WR
2016-07-03 17:16:06

조영도 오늘 화력 장난 아니었죠. 근데 슛 릴리즈가 좀 마음에 안들어서 조금 더 두고보려구요.

2016-07-03 17:45:46

짐머맨은 2라운드까지 떨어질 선수가 아니라고 생각했었는데

올랜도가 잘 뽑은것 같아요.
최소 쏠쏠한 롤플레이어로 클거라 생각합니다.
2016-07-03 18:07:53
집중해서 본 것은 인디 경기라서 인디얘기만 좀 해보자면..

글렌로빈슨은 좀 무리하는 플레이들이 많았죠. 스윙맨들처럼 드리블치다 풀업점퍼, 3점 때리고 드리블 돌파도 어숩잖게 하고;; 아무래도 서머리그라서 욕심 좀 냈습니다. 
물론 하이라이트 덩크 2개 찍었긴 했습니다만 수비에서도 뭔가 제가 기대하는 기대치는 아니었습니다. 지금보다 좀 더 잘해줘야겠죠.  잘할 수 있는 선수구요.



인디의 신인 조지 니앵은 굳굳굳 이었습니다.  보통 농구지능이 아닙니다. 확실히 나이가 많아서 그런지 다른 선수들보다 여유로웠고, 거의 대학 때 하던 플레이 95%이상 구현했습니다. 3점슛, 어시스트, 허슬, 리바운드.. 
수비가 약하고 피지컬 떨어지지만 즉전감으로 벤치를 채워주지 않을까 기대 중입니다.

조 영은 뭐 조 영이었습니다. 1번으로서 패스능력이 좀 떨어져서 계속 연습시키고 있습니다. 사이즈때문에 포인트가드롤도 봐야되기 땜시..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