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NBA-Talk
/ / /
Xpert

이제야 조금 진정이 되는군요

 
3
  916
2016-05-31 14:18:15

경기 끝나고 이제야 조금 받아들여지는거 같네요. 참...작년 딱 입대하던 날 뉴올과 한경기 차이로 플옵 탈락하고 마음 접고 들어갔는데, 그땐 제가 군생활 하면서 이런 멋진 시즌을 볼 수 있을거란 생각은 하지를 못했네요.


참 오클선수들이 너무 고맙습니다. 매번 "부상" 이라는 큰 이유였지만 변명이기도 했던 플옵탈락...진짜 매년 건강하기만하면!! 이라면서 스스로 위로했는데 비록 기회를 잡지는 못했지만 정말정말 그 어느 시즌보다 재밌는 시즌이였던거 같아요 저한텐. 항상 재능농구다 서버럭은 역적이다 뭐네 욕 수없이 먹으면서도 정말 매시즌 더더더더 성장하는 팀 = 오클 이네요.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제 주위 지인들, 부대의 다수는 다 골스 팬인데, 응원하는 저 조차도 뭔가 위축되고 괜히 73승 팀 MVP의 팀 이라는 이름 아래 부담감 참 많이 느꼈는데, 오늘 경기 보면서 그런 중압감 다 이겨내고 끝까지 포기안한 선수들 진짜 다시한번 고맙습니다.

특히 항상 제일 고마운 버럭이, 듀랭이!! 그리고 이번 플옵 내내 미친 존재감이였던 아담스 로버슨!! 그 외에도 아직 영건들이 득실득실한 팀이기에 항상 또 기대만 되는군요!! 


여기 글올린다고 뭐 이게 선수들에게 전해질리도 없겠지만, 그냥 그깟 공놀이 하나에 사람이 참 감동받고 지루하기만해지는 군생활 가운데 살아있다! 라는 느낌을 들게 해주는 감정을 여러분이랑 나누고 싶군요.. 부디 건강하게 우리 썬더 다시 꼭 도전하길 바랍니다!! 수고들 하셨습니다 썬더업!!
3
Comments
2016-05-31 14:21:34

이번리그 최고의 두팀이라면 샌안과 골스였습니다.

이번 시즌을 요약하면 시즌내내 NBA전체가 이 두팀에 놀아난 시즌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이중 한팀을 이기고 한팀을 침몰직전까지 몰아갔다는 건 그팀의 저력이 그들만큼의 수준이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WR
2016-05-31 14:23:10

정말 말씀 그대로입니다!! 최고입니다 썬더

2016-05-31 14:27:30

제친구들도 한두명 빼면 다 골스팬이더라구요. 새로운 패러다임을 보여준 절대자의 이미지가 

있어서일까요? 그래도 전 이번에 오클의 실력을 보고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