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NBA-Talk
/ / / /
Xpert

오프시즌 거취 질문에 대한 듀란트의 답변

 
4
  1357
Updated at 2016-05-31 14:16:54

먼저 골든스테이트 팬 분들께는 축하를,  오클라호마 팬 분들께는 심심한 위로의 말씀 전합니다

역대 정규리그 최다승 팀을 상대로 이렇게까지 해준게 대단하지만 그래도 아쉬움이 남는건 어쩔 수 없네요..
그래도 모두들 응원하시느라 한 시즌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듀란트는 경기 후 인터뷰에서 팀원들 모두 자신들의 영혼까지 코트에서 불태웠기에 파이널 진출 실패에 화가 나지만 후회는 없다고 합니다. 또 자신들은 최근 2경기에서 3점을 제외한 모든 부분에서 골스에 우위를 점했지만 그 3점이 시리즈의 승패를 결정했다고 하네요.  모두들 파이널에 가고 싶은 마음이 간절해서 무조건 승리하고 싶었는데 그러지못해 락커룸 분위기가 어둡다는 말이 참 슬프고 안타깝게 들립니다 ㅠㅠ

7월의 거취, 즉 FA 후 의 행보에 대해서는 자기는 바로 30분 전에 경기를 패배해서 그것을 생각할 겨를도 없었고 지금은 자기 팀메이트들을 다독여주고 지나온 시즌을 되돌아보는데 전념하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웨스트브록의 인터뷰는 찾지 못해서 같이 못올려드렸네요.
듀란트가 이번 시리즈 본인의 부진도 있었지만 그 이상으로 많은 비난을 받아 제 마음이 아팠는데 부디 절치부심해서 다음 시즌에는 mvp 시즌 이상의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폼은 일시적이지만 클래스는 영원한 법이니까요

저는 듀란트와 웨스트브룩이 다음 시즌에도 같은 유니폼을 입고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4
Comments
2016-05-31 14:24:23

아까 TNT방송중에 듀란트 이적할거 같냐는 물음에 크리스웨버랑 레지밀러가 남을것 같다고 하네요. 이렇게 좋은 팀원들을 두고 어딜 가겠냐면서.
골스 팬이지만 작년 포함해서 이렇게 어려운 팀은 처음이었습니다. OKC와 내년 서부 결승에서 재대결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WR
2016-05-31 14:26:11

맞습니다. 

오클도 그동안 팀원들이 꾸준히 성장해주면서 이미 이보다 더 좋은 팀 찾기 힘들정도로 훌륭한 팀이 되었습니다~
저도 듀란트가 프랜차이져로 남아서 다시 웨스트브룩과 함께 우승에 도전해봤으면 좋겠습니다!
Updated at 2016-05-31 14:31:08

비록 골스에 졌지만 무려 샌안을 이긴 팀인걸요..저도 왠지 남을 것 같습니다.

단 하나 변수가 있다면 팀을 떠나서 제가 듀란트라면 이 빡센 서부에 더는 남고 싶지 않을 것 같아요..

"WWW..이제 진짜 지긋지긋하다..ㅜㅜ" 이게 듀랭이 심정일듯요..

2016-05-31 14:32:09

듀란트가 잔류하고 다른 좋은 선수들 리쿠르팅 했으면 좋겠네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