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NBA-Talk
/ / / /
Xpert

레이커스가 베이즈모어랑 계약 시도하는 건 어떨까요?

 
1
  657
Updated at 2016-05-26 18:18:19
저는 최근 클락슨이 레이커스와 재계약은 거의 확실시하는 전제로 인터뷰한다는 느낌이었습니다. 클락슨은 레이커스 YOUNG CORE들은 룩 월튼 영입을 매우 흥분했다라고 코멘트도 했구요. 저의 생각에는 재계약은 큰 변수 없으면 웬만해선 할 것 같습니다. 다만, 일부 팬분들이 클락슨의 역량을 조금 부정적이십니다. 이유는 클락슨 수비가 현재 좋지 못하고 클락슨의 수비 발전에 의문을 품고 있기 때문입니다. 

요즘 분위기로는 필리가 1픽으로 시몬스 지명 가능성이 높고 레이커스 2픽은 잉그램의 가능성이 높습니다. 지금 시점에서 예상되는 16-17시즌 레이커스 주전 로스터는 클락슨-러셀-잉그램-랜들-FA입니다. LA 프론트와 팬들 눈높이를 맞출 대형 FA가 올 가능성은 희박하고, 그렇다고 다른팀과 그 팀의 스타 선수간에 내분이 일어나서 그 팀의 스타 선수와 레이커스 일부 YOUNG CORE를 바꾸는 행운은 자주 오지 않습니다. 레이커스 FA 영입 시나리오는 맥시멈 주지 않을 정도의 FA 영입만 현실성이 있지요.

저는 주전 로스터에 유망주 4명은 좀 많다고 봅니다. 클락슨을 백업으로 보내고, 수비가 괜찮은 FA 가드를 주전으로 데려왔으면 하네요. 애틀란타 가드 베이즈모어가 이번에 FA라고 하는데, 베이즈모어랑 계약을 고려하는 건 어떨까요? 베이즈모어는 일단 클락슨보다 확실히 수비가 더 낫고, 레이커스에서 뛴 경험도 있으며, 클락슨처럼 슬래셔 역할도 가능합니다. 

15-16 정규시즌 베이즈모어랑 클락슨의 스탯입니다. 참고로 둘 다 6-5 사이즈입니다.
많은 분들의 의견 부탁드립니다. 


2
Comments
2016-05-26 19:14:08

베이즈모어가 마음이 있다면 와주면 땡큐죠.
클락슨은 벤치에이스로 밀어주고 베스트5에는 베이즈모어가 오면서 수비력이 강화되고요.
다만 안올것 같다는게

2016-05-26 20:21:48

베이즈모어는 레이커스에서 제대로 스텝업했죠. 워낙 코트에 내놓으면 활동량자체가 많았구요. 그래서 댄토니가 잘 밀어줬죠. 조디 믹스와 함께 기회의 땅에서 기회를 잡았죠.


시즌종료될 때 베이즈모어만큼은 데리고 갔으면 했습니다. 절실함이 가득해보였거든요. 보란듯이 애틀란타 가서 터졌어요.. 그런데 베이즈모어는 애틀란타에서의 시간들을 좋아하더라구요. 자기에게 주전자리를 과감하게 주었으니. 

레이커스에서 영입성공할려면 돈을 좀 쎄게 줘야 관심을 보일 것 같네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