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NBA-Talk
/ / / /
Xpert

올해는 최고와 최악 중 어떤 시즌이었나요?

 
7
  705
Updated at 2016-05-23 23:39:41

/g2/bbs/board.php?bo_table=nbatalk&wr_id=2530963&sca=&sfl=wr_name%2C1&stx=%EC%95%84%EC%B9%B4%EC%9D%B4&sop=and&spt=-175769&scrap_mode=

 이번 시즌이 시작하기 전에 제가 이런 글을 쓴 적이 있습니다. 각 팀별 최고, 최악의 시나리오를 묻는 글이었죠. 컨파가 한창 진행중인 지금인데 다시보니 재밌는 내용이 있어 공유해보려합니다. 댓글로 달아주신 분들께 일일이 허락을 받지 못해 그냥 올리는데, 원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쪽지를 주시면 내리겠습니다.

 

  보스턴 셀틱스 by 아카이★

최고 : 팀의 기대주 마커스 스마트가 껍질을 깨고 20-6을 기록! 스마트를 1옵션으로 풍부한 벤치 뎁스를 앞세워 동부 5번 시드로 플옵에 나간다. 내년 여름 팀의 활약에 감명을 받은 거물급 FA가 팀에 합류한다. (+브루클린과 매버릭스가 나쁜 성적을 거둔다.)

 제가 썼던 시나리오입니다! 스마트가 좋은 개인 기록을 올리지는 못했지만 셀틱스는 동부 5번 시드였고, 승률로는 무려 공동 3위였습니다. 거기다가 브루클린 픽은 탑3 당첨이 되었죠. 이제 여름에 거물급 FA만 잡으면 최상의 시나리오 완성입니다!

LA 클리퍼스 by 시궁창님

현실적으로 플옵 못 갈 전력은 아니고, 대진운에 따라
1라 탈락이라던지.. 주축 선수들의 부상이라던지..
역시 스포츠에서 최악은 부상이 아닐까요 

 Aㅏ... 예측하신 최악의 상황이 모두 발생했네요. 내년에는 폴과 그리핀이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오길 바랍니다.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 by 스텝백쓰리님

cle

우승
준우승

 최고랑 최악이 아주 직관적이라 알기 쉽네요. 현재까지는 둘 다 가능합니다!

시카고 불스 by 자아드님

최악의 시나리오 : 로즈 부상,  버틀러,노아 최악의 부진  플레이오프 겨우 진출하다  또다시 르보론의 클블한테 0-4 스왑

 최악으로 플옵 진출을 예상하셨는데 올해 시카고가 플옵 진출을 못한.. 내년에는 로즈랑 버틀러가 부활해 다시 플옵에 올라오기를 바랍니다.

LA 레이커스 by oreo님

베스트, 코비가 건강하고 젊은이들 포텐이 폭발하여 희망찬 미래를 기대할 수 있게 된다. 플레이오프를 노려볼 수 있는 위치의 성적으로 올라선다.

워스트, 지난 2년동안 줄창 보아 익숙한 모습들을 다시 보이며, 올스타게임 이전부터 내년 로터리픽과 프리에이전트들에 대한 지대한 관심을 갖게 된다.

레이커스입니다 .


 코비는 건강하고 젊은이들 포텐도 나름 괜찮게 터졌다고 봅니다만, 올스타 이전부터 로터리와 FA에 관심을 가진 것도 사실.. 이것은 베스트도 워스트도 아니네요. 그러나 2픽을 뽑아 픽을 사수한 레이커스! 내년을 기대해봅니다.

미네소타 팀버울브즈 by 커리1님

최고: 차세대 mvp포스를 뽐내는 평득 20의 위긴스, 3점슛 40.. 아니 35%의 루비오, 신인왕 타운스, 출전시간 10~15분의 라빈(but 덩콘 2연패)

 위긴스는 평득 20을 넘었고 타운스는 신인왕, 라빈은 덩콘 2연패를 달성했습니다! 참고로 루비오의 올해 3점 성공률은 32.6%로 커리1님의 기대에는 못 미쳤지만 그렇게 나쁜 수준은 아니네요!

피닉스 선즈 by 내쉬횽달려님

최고:서부8위
최악:서부9위


 어.. 음.. 최고도 최악도 면한 중도의 피닉스..?

휴스턴 로케츠 by 말보루레드님

최악은 이미 작년에 겪은거같습니다. 시즌내내 베벌리,하워드, 테렌스존스 등 돌아가며 부상, 리그1위의 주전부상팀.. 플옵에서도 베벌리,디모 이탈. 하든 퍼짐.. 하워드 인대,무릎부상으로 화룡점정

최고- 건강


 작년보다 더한 최악을 겪게된 말보루레드님에게 말보루 한보루 사드려야겠어요..


 위 글의 링크로 들어가면 더 많은 예측들을 볼 수 있습니다. 애매모호해서 못 옮긴 예측들도 있었는데 들어가서 보시면 재밌을거예요. 최고였든 최악이었든 이번 시즌이 벌써 끝나간다는것 자체가 너무나 아쉽습니다. 남은 경기 즐길 수 있게 멋진 경기들 펼쳐주길.
2
Comments
2016-05-24 00:00:57

여기없는 팀인 워싱턴을 말씀드리면

플옵 진출후 2라운드를 뚫고 컨파를 간다
월의 각성.. 어시스트왕
빌이 부상없이 70경기 이상 소화
포터가 3&d로 자리매김하며 15득점 정도를 찍어준다

결국 하나도 못 이루었고 픽도 넘기면서 플옵도 못갔고
그나마 위트먼의 해임과
괜찮은 선발 라인업
월 빌 포터 모리스 고탓 을 갖추고
세션스 더들리 등이 벤치에서 좋은 활약을 보여줘서 그나마 위안을 삼는 시즌이네요

2016-05-24 01:52:09

재미로 하는 것 같아도 은근히 잘 맞네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