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NBA-Talk
/ / /
Xpert

포틀랜드는 아직도 팀 최저샐러리에 13M의 여유가 남아있네요

 
  1368
Updated at 2016-02-10 06:30:01

포틀랜드의 현 팀 샐러리가 50M 정도 되는 것으로 알고 있고 올시즌 각 팀 최저 샐러리캡 규정은 63M입니다. 샐러리캡 한도가 70M이고 90%를 최저로 정해놓으니깐요.


그렇게 되었을때 포틀랜드의 목표는 역시 올해 사용할 드래프트픽일겁니다.

포틀랜드는 올해 행사할 드래프트픽이 없습니다. 1라운드, 2라운드픽 모두 팔았습니다.

특히 1라운드픽은 아프랄로 트레이드때 덴버로 로터리보호로 해서 넘어갔는데 포틀랜드가 플레이오프에 올라간다면 덴버로 넘어가겠죠. 2라운드픽은 포틀랜드 본인들것은 현재 올랜도로 넘어가있는 상태이고 뉴욕에게서 얻어온 2라운드픽은 현재는 휴스턴에 넘어가있습니다.

그렇게 되었을때 결국 목표로 잡아야 하는 것은 1라운드픽입니다. 하위픽이든 뭐든 리빌딩을 시작하는 팀(물론 성적은 플레이오프권입니다만)이기때문에 젊은 선수 수집이 필요하겠죠. 특히 맥칼럼의 대성장을 비롯해 리빌딩이 포틀랜드에게 긍정적으로 돌아가고 있기도 합니다.

그래서 샐러리 덤프를 받아내면서 다각트레이드를 해서라도 픽을 얻어내는게 포틀랜드의 트레이드 데드라인때의 1차목표가 아닌가 싶습니다. 그리고 내년시즌은 릴라드의 맥시멈계약이 시작된다 하더라도 샐러리의 여유는 많아서 대형FA 영입을 노릴 샐러리 여유도 있습니다. 릴라드-맥칼럼 듀오면 미래가 밝아서 주요FA들이 들어올 가능성도 있을 것 같은데 개인적으로 호포드를 노려봤으면 좋겠습니다.

2
Comments
2016-02-10 06:25:50

맥칼럼이 이렇게 잘할줄 몰랐는데....

리그 트렌드상 매력적인 백코트 듀오는 강팀의 필수 조건이 아닌가 싶습니다
터너가 더 성장해주고 파포나 스윙맨자리에 수준급 FA가 들어온다면
리빌딩 선언한것이 무안할정도로 정상궤도로 빠르게 진입할수 있다 생각합니다
매우매우 기대가 되는 팀입니다
WR
2016-02-10 06:30:01

터너요? 포틀랜드엔 터너 없는데...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