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KBO
/ / / /
Xpert

이렇게되면 내년시즌 세팀 몇위쯤 예상하고 있나요?

 
  254
Updated at 2016-10-29 20:51:08

삼성,와이번스,넥센 모두 새 감독으로 바뀌었는데 내년 몇위쯤 나올까요?

제 생각이지만 넥센은 대략 감독 경력이나 몇명 코치 사퇴한 분위기를 본다면 잘해야 5 6 7위가 유력할지 모르겠고 삼성이나 비룡은 다시 예전처럼 크게 성장하지 않을까 모르겠습니다.


며칠전 네이버 뉴스에서 2000년 마지막으로 16년만에 삼성 와이번스 없는 코시에 대해서(이번에 삼성과 sk가 빠지고 두산과 NC는 어떤지..) 분위기를 예상하는 뉴스도 나왔는데 내년시즌부터는 다시 삼성과 비룡중 한팀 예전처럼 크게 성장하는 모습 나올거 같기는 합니다.


일단 감독 경력으로만 보자면 sk 성장이 약간 유력하고 대략 주관적으로 4위해서 플옵 가거나 코시에도 도전할수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그만큼 지금 야구팬들이 sk팬들을 부러워하고 있거든요.

반면 넥센은 지금 뭐가 감독 결정이 이상하다는 이야기를 나누고 있구요.  

2
Comments
2016-10-28 15:34:55

먼저, 삼성은 부자는 망해도 3년은 간다고 올해는 외국인 선수 복이 너무 없었죠...내년에 외국인 선수가 평타만 쳐주고 차우찬하고 최영우만 잡을 수 있다면 최소 4강안에는 들어 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와이번스도 최대 관건은 김광현을 잡을 수 있는냐와 외국인 선수 영입인데...외국인 선수 잘 뽑고 김광현만 잡을 수 있다면 충분히 내년 시즌에 좋은 성적을 기대 할 수 있지 않을까요? 만약 김광현 선수 잡지 못 한다면 4강 싸움은 힘들다고 봅니다. 넥센은 우선 이장석 구단주의 법정 다툼의 결과에 따라서 넥센 구단의 미래가 걸려있기 때문에, 내년 성적 보다도 지금 이장석 구단주의 사기, 횡령 혐의에 대한 법원 판결이 중요한 변수라고 생각 됩니다.

1
Updated at 2016-10-28 21:53:30

아직 코씨도 안끝났고 fa시장이 어찌될지 몰라 성적예상은 잘 모르겠고


끝에서 두번째 줄에..

"그만큼 지금 야구팬들이 sk팬들을 부러워하고 있거든요" 이부분이 이해가 안가는게..


 물론 님은 예전부터 본인응원팀보다 sk성적 안좋길 더 바라던 분이시라

sk가 다시 잘할까봐 불안하신건 이해를 할수 있지만


다른 야구팬분들이 현재 sk를 많이 부러워 하는 이유도 모르겠고 실제 그런사람 보지도 못했는데

왜 그렇게 생각하시는건지 여쭤봐도 될까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