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Free-Talk

아이오닉15인치 공인연비가22.4 프리우스신형이 21.9

 
  1246
2016-07-26 00:49:41

근데 실소유주 실연비인증하는거보면 프리우스4세대신형은 25에서 35 그에비해 아이오닉15인치소유주들 실연비 보면20에서 25네요

대체 한국공인신연비는 현기를위한연비기준인지 의심이드네요

06년3월식 프라이드 디젤해치백풀옵 16만키로된거

아이오닉15인치버전이나 프리우스중에바꾸려하는데 몇개월째고민만하는중이네요


10
Comments
WR
2016-07-26 00:50:41

두 자동차 동호회들어서 소유주들 연비인증글이나 평가글 살펴만보는중인 몇개월째

2016-07-26 00:59:57

두 차 가격이 천만원 정도 차이 나지 않나요?


프리우스 연비가 30km 대요?


후덜덜하네요..

WR
2016-07-26 01:05:29

프리우스 e등급이 3100 아이오닉 중상등급옵션좀넣은게 2700정도되더군요

WR
2016-07-26 01:07:18

프리우스 연비30나올려면 편도20키로이상은 되는거리에 할배운전 조금은해야하긴하겠더라구요 여튼 배터리 풀하이브리드 방식이라 시내연비가월등나아서 실연비편차도큰듯요

WR
2016-07-26 01:10:02

참고로 아이오닉 연비30넘었다는글은 제주도렌트해서 텅빈도로 40에서 70주행한조건 그런글들

2016-07-26 01:17:47

저는 프리우스.

이번에 모터쇼에서 내부 앉아보았는데 개인적으로 정말 맘에 들었는데 계기판 하나가 맘에 안들 뿐이었습니다.
근데 아이오닉과 프리우스라면 사실 프리우스가 가장 먼저 하이브리드 시장을 개척해온 선구자입니다.
그동안 누적되어온 데이터가 만만치 않죠. 이번 세대 프리우스를 두고 역대 최고의 프리우스라고 칭하는 건 허언이 아닙니다.
다만 가격이 문제시라면 직접 시승해보시고 결정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WR
2016-07-26 01:26:51

역시 그렇겠죠? 통풍시트니 각종편의옵션이나 첨단옵션은 아이오닉 상등급이 프리우스 e등급보다 더좋긴하던데 역시 차 기본기는 월등히차이나니 흠

2016-07-26 03:38:05

프리우스와 테슬라X는 봐도봐도 그 디자인에 적응이 안 됩니다만 사라면 프리우스로 가야겠네요.

Updated at 2016-07-26 07:36:32

실소유주들 연비인증 말고 전문 리뷰어들 로드테스트 함 보세요. 같은 조건에서 두 차량 연비 거의 비슷허게 나옵니다.
참고로 로드테스트에 나온 아이오닉 17" 휠로 기억합니다.
요즘은 특히나 각자 운전성향이 어떤지도 모르고 조건이 어떤 상황인지 모르는 연비 비교는 별 의미 없습니다.

2016-07-26 12:25:39

사실 저는 옵션이 제일 중요하다고 보는 입장이라서요

옵션 덕지덕지 바른차 만의 매력이 있습니다.

통풍시트는 정말 엄청난 매력으로 다가오죠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